신혼여행으로 가지 못할 곳은 없다 ‘6월을 마감하는 허니문박람회’
상태바
신혼여행으로 가지 못할 곳은 없다 ‘6월을 마감하는 허니문박람회’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6.28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와이, 몰디브부터 칸쿤, 타히티, 피지, 유럽까지 신혼여행으로 떠난다
2019년 가을 결혼을 앞둔 커플은 신혼여행박람회에서 허니문여행지를 찾아보자.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2019년 가을 결혼을 앞둔 커플은 신혼여행박람회에서 허니문여행지를 찾아보자. 신혼여행으로 가지 못할 곳은 없다.

여름휴가를 반납하고 신혼여행에 올인 할 계획이라면 동남아나 하와이 같은 열대낙원을 찾아 신나는 물놀이 어트랙션을 즐겨도 좋고, 내 인생 버킷리스트 유럽을 방문해 낭만 투어로 진행해도 좋다,

오는 6월 19일(토), 30일(일) 양일간 열리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는 허니무너의 예산, 취향, 목적에 맞춰 적당한 여행지를 물색해주므로 최적의 맞춤여행으로 허니문을 떠날 수 있다.

하와이는 우리나라 허니무너가 가장 많이 선호하는 지역으로 허니문리조트가 직영으로 현지 지사를 운영해 돋보이는 특전이 많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하와이는 우리나라 허니무너가 가장 많이 선호하는 지역으로 허니문리조트가 직영으로 현지 지사를 운영해 돋보이는 특전이 많다.

자유여행으로 많이 즐기는 오하우섬 일주의 경우 오하우 스냅 무료, 하나우마베이 스노클링 무료, 공항 미팅 앤 샌딩 무료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오아후 지역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카할라, 아웃리거 와이키키는 40만 원 할인이라는 파격가 호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마우이 허니문의 경우 선착순으로 달러 렌터카 1일 이용권을, 이웃 섬 주내선 항공권 무료 혜택이 주어진다. 마우이 그랜드 와일레아 마우이, 마우이 웨스틴 호텔 브랜드가 들고 나온 40만 원 할인 혜택 역시 간과하기 힘든 유혹이다.

몰디브는 아무 계획 없이도 행복이 물밀 듯 밀려오는 허니문의 낙원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하와이에 이어 허니문 선호도 2위를 달리고 있는 몰디브. 몰디브는 아무 계획 없이도 행복이 물밀 듯 밀려오는 허니문의 낙원으로 ‘허니문리조트’에서 새 리조트 특별 이벤트로 진행한다.

몰디브 ‘유앤미’ 리조트는 60일 전 예약 시 올인클루시브 4박 특가를 진행하며 특별히 아쿠아스윗 위드풀을 예약할 경우 스파, 로컬 섬 익스커션. 언더워터 레스토랑 런치를각 1회씩 제공한다.

‘헤리턴스 아라’는 90일 전 예약 시 3박을 예약하면 1박을 무료로 추가해준다. 오션스윗 위드풀을 예약할 경우 일대일 버틀러 서비스, 식사 룸서비스, 와인 4~6병 무료 차지, 턴다운 시 서프라이즈 기프트 제공 등의 혜택이 있다.

‘센타라 그랜드 리조트’는 60일 전 예약 시 올인클루시브 4박 특가에 ‘아쿠아 앤 코랄 바’에서 다양한 종류의 주류와 소프트 드링크를 매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모리셔스는 아프리카 문화와 유럽 문화를 골고루 경험할 수 있어 최근 허니무너들의 버킷리스트로 떠오른 곳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무서운 신예 모리셔스. 아프리카 문화와 유럽 문화를 골고루 경험할 수 있어 최근 허니무너들의 버킷리스트로 떠오른 곳이다.

허니문리조트에서는 르 프린스 모리스, 벨마 플라지 등 콘스탄스 계열과 헤리티지 르 텔패어, 카노니에 커머비치를 중심으로 숙박료 베네핏을 진행한다.

유럽풍 건축 양식 ‘헤리티지 르 텔페어’와, 몽슈아지 비치에 자리 잡은 ‘카노니에 비치커머’는 최근 전 객실 리노베이션을 통해 우수한 객실 컨디션을 자랑하는 곳이다.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에서 모리셔스 리조트를 예약할 시 동부 혹은 서부 카타마란 투어를 무료로 제공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에서 이 두 리조트를 예약할 시 동부 혹은 서부 카타마란 투어를 무료로 제공한다. 여기에 오비뉴 로컬하우스 스냅, 포트루이스 시내관광까지 무료이다.

콘스탄스 계열인 르 프린스 모리스와 벨마 플라지를 2020년 5월 내에 예약할 시 선착순으로 올인클루시브 1박 무료 숙박권이 증정된다. ‘르 프린스 모리스’는 모리셔스에서는 드물게 물 위에 세워진 수상 객실을 보유한 곳이고, ‘벨마 플라지’는 벨 마레 해변에 확보한 2km 길이의 전용해변이 큰 무기이다.

허니문리조트는 태국 물량을 가장 많이 확보하고 있는 여행사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최근 각광 받는 여행지인 멕시코 칸쿤 역시 눈여겨볼 만한 상품이 많다. 칸쿤 유일 루프탑 오션프론트를 갖춘 ‘이베로스타 프리스티지’에서는 무료로 스냅촬영을 진행한다. 13개나 되는 레스토랑 앤 바를 무료로 이용하는 일 또한 무시할 수 없는 매력 요소이다.

허니문리조트는 태국 물량을 가장 많이 확보하고 있는 여행사로 ‘반얀트리’ 더블 풀빌라, ‘반다라’ 풀빌라를 단독 특가로 제공한다. 스파 앤 마사지(3회), 스킨스쿠버, 요트크루즈, 스냅촬영까지 비용을 합산하면 오히려 숙박이 덤처럼 여겨진다.

청담동 허니문리조트 ‘허니문박람회’장을 방문하면 세이셸, 타히티, 발리, 피지, 유럽, 호주, 베트남, 괌 허니문 정보도 듬뿍 얻을 수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코사무이는 50만원 상당의 럭셔리 요트 크루즈가 무료이다. 코사무이 여행, 방콕과 함게 즐기면 기쁨이 두 배이다. 허니문리조트에서는 깜짝 이벤트로 방콕 킹파워 마하나콘 루프탑 입장권에 방콕 지하철 BTS 일일 교통패스를 준비했다.

이번 주말, 청담동 허니문리조트 ‘허니문박람회’장을 방문하면 세이셸, 타히티, 발리, 피지, 유럽, 호주, 베트남, 괌 허니문 정보도 듬뿍 얻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