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갑’ 제주도 숙소 베스트5는?
상태바
‘가성비 갑’ 제주도 숙소 베스트5는?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6.28 0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객실 바다전망·킥보드장 갖춰진 다양한 형태 숙소 추천
더비비스 제주는 아름다운 제주 남쪽 바다의 모습과 범섬, 서건도를 전 객실에서 눈으로 담을 수 있는 리조트다. 사진/ 제주닷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플레이스엠의 계열사 제주닷컴에서는 여유롭고 실속 있는 여행을 즐기고 싶어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가성비 좋은 제주도 숙소 베스트 5를 소개했다.

전 객실에서 즐기는 제주도 바다! 더비비스 제주(서귀포시 중문)

서귀포시 강정동에 위치해 있는 이 곳은 아름다운 제주 남쪽 바다의 모습과 범섬, 서건도를 전 객실에서 눈으로 담을 수 있는 리조트다. 서건도는 도보를 이용해서 관광이 가능하다.

로비와 카운터를 비롯한 인테리어가 갤러리처럼 꾸며져 있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느낄 수 있다. 16평 기준 주중 가격은 5만원대, 주말 가격은 6만원대이다. 별도 금액을 지불하면 바베큐도 이용이 가능하다.

조식이 제공되는 마린포트 리조트(서귀포시 중문)

올레 7길 코스 근처에 위치해 있는 마린포트 리조트는 숙소와 식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리조트다. 사진/ 제주닷컴

올레 7길 코스 근처에 위치해 있는 이곳은 숙소와 식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리조트다. 여행 비용에 대한 부담이 있는 분들이라면 이곳을 추천한다.

조식이 제공되며, 주중·주말 상관없이 17평 기준 5만원대로 이용할 수 있다. 제주도 바다를 가까이서 볼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으며, 공용 PC존도 부대시설로 갖추고 있다.

7월 18일부터는 성수기 가격인 6만원대로 이용이 가능하다.

공항 근처에서 조용한 환경을 원한다면 나이스 호텔(제주시)

나이스 호텔은 제주 공항과 가장 가까운 해변인 이호테우해변과 10분 거리이다. 제주 시내와 가깝지만 조용한 환경이며, 호텔 옥상에서는 한라산 절경과 바다를 볼 수 있다. 사진/ 제주닷컴

공항과 시내 모두 근접해있는 이곳은 아침 일찍이나 밤 늦게 공항을 이용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차량을 이용해 공항에서 20분, 제주 시내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해있다.

제주 공항과 가장 가까운 해변인 이호테우해변과 10분 거리이다. 제주 시내와 가깝지만 조용한 환경이며, 호텔 옥상에서는 한라산 절경과 바다를 볼 수 있다.

주중·주말 모두 5만원대로 이용이 가능하며, 조식도 세미 뷔페로 제공이 된다.

킥보드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리조트 '라사니아 캐슬'(서귀포시 성산)

라사니아 캐슬은 유아 놀이방부터 아이들이 좋아하는 킥보드 장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사진/ 제주닷컴

연인 단위가 아닌 가족 단위로 제주 여행을 계획한다면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이곳을 추천한다. 유아 놀이방부터 아이들이 좋아하는 킥보드 장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킥보드장 이용료는 20,000원이며, 리조트 투숙객들에게는 50% 할인된 금액인 10,000원에 제공한다. 이외에도 해안 산책로와 야외 영상 무대가 있으며, 야외 수영장도 이용이 가능하다.

4인 가족 기준 주중 8만원대, 주말에는 9만원대에 이용이 가능하다.

리조트를 이용하면 호텔 키즈풀 무료, '다인 리조트'(제주시 애월)

다인 리조트는 물놀이를 좋아하는 자녀들과 여행을 계획한다면 추천한다. 사진/ 제주닷컴

물놀이를 좋아하는 자녀들과 여행을 계획한다면 이곳을 추천한다. 리조트 단지 내 야외 수영장이 구비되어 있으며, 같은 계열 호텔의 키즈풀도 리조트 이용객이라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매일 밤 통기타 라이브 공연도 있어 분위기 있는 여행을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4인 가족 기준 주중 7만원대, 주말은 9만원대에 이용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