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홈족 잡아라”다양한 혜택 선보이는 ‘특급호텔 베스트 10’
상태바
“공홈족 잡아라”다양한 혜택 선보이는 ‘특급호텔 베스트 10’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27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예약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 등 강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바쁜 도심 속 일상을 피해 특급 호텔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휴식과 달콤한 여름을 계획하는 ‘호캉스족을 위해 ‘원 스윗 썸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자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접 예약하고 숙박하는 '공홈족(공식 홈페이지 예약족)'을 끌어 모으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 등을 강화하고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원 스윗 썸머’는 바쁘게 돌아가는 도시 속 더위를 피해 호텔에서의 쾌적한 휴식과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폭포 전경을 자랑하는 로비라운지의 혜택으로 구성된 프로모션이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2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바쁜 도심 속 일상을 피해 특급 호텔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휴식과 달콤한 여름을 계획하는 ‘호캉스(호텔+바캉스)족을 위해 ‘원 스윗 썸머 (One Sweet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다.

‘원 스윗 썸머 (One Sweet Summer)’는 바쁘게 돌아가는 도시 속 더위를 피해 호텔에서의 쾌적한 휴식과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폭포 전경을 자랑하는 로비라운지의 혜택으로 구성된 프로모션이다. 스탠다드 객실 선택 시 1박과 명품 초콜릿 브랜드 RDC와 함께하는 스페셜 에프터눈 티 세트를 즐길 수 있다.

‘RDC’는 프랑스 초콜릿 회사로 전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품질의 카카오가 생산되는 나라 에콰도르에서 직접 수확한 선별된 카카오로 만들어진다. 객실 투숙과 함께 돔 천정을 자랑하는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호텔 레스토랑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어 호텔 내에서의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다.

캔싱턴호텔앤리조트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핫 서머 프로모션’을 7월 8일(월)까지 선보인다. 사진/ 캔싱턴호텔앤리조트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핫 서머 프로모션’을 7월 8일(월)까지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주요 관광명소 인근의 켄싱턴호텔 4개 지점(여의도, 평창, 설악, 켄트호텔 광안리)과 켄싱턴리조트 3개 지점(청평, 설악비치, 경주)에서 진행된다.

주요 지점별 혜택은 △객실 1박, △조식 외에 △수영장, △와인파티, △빙수, △키즈 클래스, △키즈라운지, △워터파크 이용권 등이 포함됐다. 가격은 켄싱턴호텔 여의도 디럭스룸 기준 14만2,000원(세금 포함)부터 이용할 수 있다.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은 '공홈족(공식 홈페이지 예약족)' 위해 주기적인 제공 혜택의 프로모션의 변화를 계속해서 주고 있다. 사진/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은 '공홈족(공식 홈페이지 예약족)' 위해 주기적인 제공 혜택의 프로모션의 변화를 계속해서 주고 있다.

그에 따라 올해 공식 홈페이지 예약율은 작년에 배교하여 2배 이상씩 증가하였다.

이와 함께,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은 무료M 멤버십을 운영하여 큰 호응을 끌어냈다. 가입한 전 고객에서 객실10%할인, 쏘도베레스토랑 & M Café 10%할인등의 혜택을 적용해주어, 홈페이지 예약 시에도 추가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다이렉트 부킹 예약 시, 1+1 조식, 와인1병, 웰컴드링크 2잔(커피), 2시 레이트 체크아웃 (단, 체크아웃 기준 토요일, 공휴일 제외), 사우나&피트니스 등 혜택들이 제공된다.

롯데호텔

롯데호텔은 ‘공홈족(공식 홈페이지 예약 고객)’들을 위한 ‘월드와이드 더블 포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은 ‘공홈족(공식 홈페이지 예약 고객)’들을 위한 ‘월드와이드 더블 포인트(Worldwide x 2 LH Point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나 어플리케이션에 로그인해서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롯데호텔의 전 체인에서 2박 이상 연박 예약 후 투숙까지 마치면 자동 응모된다.

1등 1명은 롯데뉴욕팰리스호텔 3박과 200만원 상당의 항공 상품권, 뉴욕양키스(MLB) 또는 뉴욕닉스(NBA) 관람권 중 택일할 수 있는 옵션과 롯데호텔상트페테르부르크 3박과 200만원 상당의 항공 상품권, 에르미타주 미술관 입장권 2인 등이 포함된 옵션 중 선택할 수 있다. 2등 3명에게는 롯데호텔괌∙롯데호텔하노이∙롯데호텔블라디보스토크 2박 숙박권을, 3등 2명에게는 시그니엘서울과 이그제큐티브타워 1박과 2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제주신라호텔

신라호텔은 매월 무료 멤버십 '신라리워즈' 회원만을 위한 특가 타임세일 이벤트 '멤버스 데이'를 진행한다. 사진/ 신라호텔

신라호텔은 매월 무료 멤버십 '신라리워즈' 회원만을 위한 특가 타임세일 이벤트 '멤버스 데이'를 진행한다. 제주신라호텔의 경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는 경우 부대시설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 접근성이 좋아 보다 알차게 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풀사이드 라이브 콘서트, 짐보리 키즈 클럽 등 객실 예약만으로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들이 상세히 안내되어 있어 실속을 챙길 수 있다. 풀사이드 라이브 공연은 매일 밤(화요일 제외) 야외수영장 무대에서 진행되며, 밤하늘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즐기는 ‘문라이트 스위밍’과 함께 즐길 수 있어 인기가 좋다.

레스케이프호텔

레스케이프 호텔은 아시아나항공과 손을 잡고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마일리지 적립 제휴 마케팅을 시작한다. 사진/ 레스케이프 호텔

신세계조선호텔의 첫 독자 브랜드, 레스케이프(L’Escape) 호텔이 아시아나항공과 손을 잡고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마일리지 적립 제휴 마케팅을 시작한다.

신세계조선호텔은 아시아나항공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마일리지 적립과 숙박 할인 프로모션을 6월 1일(토)부터 9월 1일(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제휴 혜택은 레스케이프 호텔 홈페이지를 통한 숙박 예약과 객실 패키지 이용에 한해 제공된다.

먼저, 여행의 즐거움을 더할 ‘마일리지’ 프로모션의 경우, 레스케이프 호텔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직접 객실을 예약하거나 호텔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1일 숙박당 아시아나항공 700 마일리지가 증정된다. 또한, 프로모션이 시작되는 6월 1일(토)부터 9월 1일(일)까지 숙박당 300 마일리지가 추가로 제공된다.

그랜드하얏트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하얏트월드’ 호텔 브랜드 멤버십 회원이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할 경우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그랜드하얏트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하얏트월드’ 호텔 브랜드 멤버십 회원이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할 경우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스탠다드 객실 및 프리미엄 객실에 한해서 제공된다. 이 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여름 방학 기간을 맞아 자녀와 함께 ‘키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이라면,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그랜드 캠핑 서머’ 패키지를 예약하고 최대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 않는다.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은 여름 호캉스를 계획하는 ‘공홈족(공식 홈페이지 예약 고객)’ 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사진/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은 여름 호캉스를 계획하는 ‘공홈족(공식 홈페이지 예약 고객)’ 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서머 앳 더 파크 (Summer at the Park)’ 패키지를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예약할 경우, 웰컴 스낵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도심 속 세련된 휴가를 위한 여름 패키지 ‘서머 앳 더 파크 (Summer at the Park)’는 7월1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조식 뷔페 2인, 생맥주, 호텔 내 모든 레스토랑 및 스파 할인 등이 포함되어 있어 여유로운 호캉스를 경험하기 제격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도 매시즌마다 호캉스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패키지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하고 있으며, 7월~8월 역시 다가올 여름 성수기를 맞이하여 놀랄만한 혜택으로 썸머 브레이크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도 매시즌마다 호캉스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패키지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하고 있으며, 7월~8월 역시 다가올 여름 성수기를 맞이하여 놀랄만한 혜택으로 썸머 브레이크(Summer Break) 패키지를 선보인다.

썸머 브레이크 패키지는 객실만 제공되는 룸온니 상품과 2인 조식이 포함된 두가지 옵션으로만 심플하게 제공된다. 고객들에게 호캉스에 꼭 필요한 혜택만 제공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슈페리어 룸온니 상품을 기준으로 9만원(세금 별도)에 이용 가능하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4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바에서는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탁 트인 도심의 전망을 배경으로 ‘서머 이스케이프 패키지’이용시 즐길 수 있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유난히 무더웠던 작년 여름에 이어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오는 무더위를 피해 도심 속 무더위 탈출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한 ‘서머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추천한다.

호텔 4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바에서는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탁 트인 도심의 전망을 배경으로 ‘서머 이스케이프 패키지’이용시 즐길 수 있다. 특히, 망고 빙수나 팥빙수를 맑은 하늘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스팟으로 자리 매김하였고, 로비에서도 전망을 배경삼아 한여름의 추억을 남기는 고객들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