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성급 몰디브 리조트 콘스탄스 계열 ‘선착순 1박 무료 프로모션’
상태바
5성급 몰디브 리조트 콘스탄스 계열 ‘선착순 1박 무료 프로모션’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6.26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05월까지 진행, 자연미 넘치는 리조트
모리셔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콘스탄스는 유러피안이 선호하는 리조트로 통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5성급 몰디브 리조트 숙박을 원하는 신혼부부는 허니문리조트에서 진행하는 ‘선착순 1박 무료 프로모션’을 주목해 보자.

모리셔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콘스탄스는 유러피안이 선호하는 리조트로 통한다. 수상 경력도 화려해 장관을 자아내는 럭셔리 호텔 상, 최고의 총지배인 상, 럭셔리 골프 리조트 상, 럭셔리 패밀리 리조트 상, 럭셔리 워터 빌라 리조트 상, 럭셔리 허니문 리조트 상, 럭셔리 프라이빗 아일랜드 리조트 상, 럭셔리 에코 리조트 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무푸시가 자리 잡고 있는 ‘사우스 아리 아톨’ 일대는 세계적인 다이빙 포인트로 물빛이 오묘하고 신비롭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몰디브에 있는 콘스탄스 계열 리조트로 무푸쉬, 할라벨리가 있으며, 모리셔스에서는 벨마 플라지, 르 프린스 모리스가 대표적이다. 그 외 세이셸, 마다가스가르, 잔지바르 등에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허니문리조트에서는 몰디브 무푸쉬, 몰디브 할라벨리와 모리셔스 벨마 플라지, 모리셔스 르 프린스 모리스를 예약할 시 1박 올인클루시브 무료 숙박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예약 기간은 2020년 5월까지.

나무다리 위에 서면 ‘만타레이’라는 거대한 가오리를 볼 수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그중 몰디브 무푸쉬는 말레국제공항에서 수상비행기를 이용, 푸른 인도양을 30분 정도 날아가면 만날 수 있다. 무푸시가 자리 잡고 있는 ‘사우스 아리 아톨’ 일대는 세계적인 다이빙 포인트로 물빛이 오묘하고 신비롭다.

섬의 전체적인 모양은 가오리 형상이다. 머리 부분에 모래톱이 있고, 모래밭 중앙에 열대우림이 자리 잡고 있다. 리조트는 백사장과 숲 사이 갈색 톤의 지붕으로 확인된다.

초록빛 라군 위에 수많은 기둥을 박고 그 위에 기다란 나무다리 길을 만들었는데 이곳 나무다리 위에 서면 ‘만타레이’라는 거대한 가오리를 볼 수 있다.

외형은 전통 오두막집처럼 소박하지만 내부에 들어서면 특급호텔의 시설이 투숙객을 맞이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워터빌라는 데크 수상가옥 형태로 물위에 떠있는 듯하다. 외형은 전통 오두막집처럼 소박하지만 내부에 들어서면 특급호텔의 시설이 투숙객을 맞이한다. 객실의 전방과 측면이 모두 투명 창이라 시원한 개방감을 느낄 수 있다.

자연스럽게 흘러내린 띠풀 처마 지붕 아래 파스텔 톤 침실이 있다. 은은한 조명 아래 백색 린넨 침대보가 한껏 포근함을 발산한다.

워터빌라의 테라스에는 바다로 직접 입수할 수 있는 나무 계단이 설치되어 있다. 나무계단 아래 바다로 내려서면 현기증이 일 것 같은 잔물결이 종아리를 간지럽힌다. 발바닥에 닿는 모래의 감촉은 시간을 멈추고 싶을 만큼 행복감을 전달한다.

무푸쉬는 워터빌라가 56개이고 비치빌라의 개수는 24개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백사장 숲에는 비치빌라가 위치한다. 워터빌라처럼 물 위에 떠 있는 듯한 느낌은 없지만 언제든지 백사장을 달릴 수 있고 녹음이 드리워진 나무 그늘을 즐길 수도 있다. 워터빌라가 56개인 반면 비치빌라의 개수는 24개이다.

허니문리조트에서 제시하는 5박 8일 무푸쉬 일정은 싱가포르항공과 같이 한다. 밤 11시 20분 인천을 출발한 비행기는 다음 날 새벽 4시 40분 싱가포르에 도착한다. 약 6시간 20분의 비행이다.

이어 싱가포르를 출발, 4시간 25분가량 더 날아 오전 11시 40분에 몰디브 도착하게 된다. 원할 경우 경유지인 싱가포르에서 하루 정도 자유 관광을 즐기며 호텔에 묵어가는 것도 좋다.

백사장 숲에는 비치빌라가 위치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상기 상품은 전 일정 올인크루시브(AI) 숙박과 수상비행기 30분, 1억원 여행자보험을 포함한다. 6개월 이내 예식장 사본과 청첩장 원본을 증빙하면 허니문 선물로 과일바구니, 스파클링 와인 1병, 스파 1회 50% 할인권을 증정한다.

무푸쉬 올인클루시브(AI)는 메인 바에서 다양한 종류의 슈퍼 프리미엄 브랜드 스피릿과 맥주, 음료, 칵테일, 생수가 무료이며 식사 시 하우스 샴페인을 제공받게 된다.

매일 미니바(레드 & 화이트 와인, 맥주, 소프트 드링크, 생수, 스낵)를 리필해준다. 와인의 경우 프랑스, 이태리 & New World 고급 와인이 해당된다.

만타레스토랑(Manta Restaurant)에서 조중석 식사를 뷔페 메뉴로 즐기되 중식은 Alizee & Totem Bar에서도 가능하다.

허니문리조트 여행사에서 무푸쉬 리조트를 예약하면서 Bar에서의 시가 제공을 청해보자. 사진/ 허니문리조트

그 외 무푸쉬 1박 이상 체류 시 Alizee Beach Grill Restaurant에서 a la carte 디너 1회, 10박 이상 체류 시 2회를 제공하며 Totem Bar에서 애프터눈 티(16:00~18:00)를 제공한다. 체류기간 중 생일 또는 결혼기념일이 있을 경우 케이크를 제공한다. 아이스크림은 상시 무료이다.

허니문리조트 여행사에서 무푸쉬 리조트를 예약하면서 Bar에서의 시가 제공을 청해보자. 그 외 스노클링 장비 대여, 1박 이상 체류 시 Bluetribe 보트 익스커션 1회를 부탁할 수 있다. 당연히 무료로 진행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