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티칸 투어 전문 ‘빅뱅 투어’ 베테랑 현지 가이드 등 최적화된 여행 상품으로 주목
상태바
바티칸 투어 전문 ‘빅뱅 투어’ 베테랑 현지 가이드 등 최적화된 여행 상품으로 주목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6.1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계적인 여행 플랫폼 구축, 증명된 현지 여행사의 상품 제공
합리적인 가격에 투어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여행 업체들이 주목을 끌고 있다. 사진은 이탈리아 남부 투어. 사진/ 빅뱅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말만 들어도 설레는 유럽여행이지만 준비하는 것이 여간 쉬운 일이 아니다. 현지 상황을 제대로 모르는 여행자들이 항공권부터 여행 동선을 고려하는 것은 시간이 상당히 많이 소요된다.

이에 합리적인 가격에 투어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여행 업체들이 주목을 끌고 있다. 그중 ‘빅뱅 투어’는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전 세계 현지 여행사들과 함께하는 업체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그러나, 간혹 워킹홀리데이 비자를 이용해 청년들을 현지에 파견해 간단한 교육만 시켜 불법 투어를 진행하는 업체도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하는 것이 좋다. 정식으로 허가를 받지 않는 주먹구구식 운영은 고스란히 여행객들의 몫이 되기 때문이다.

‘빅뱅 투어’는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전 세계 현지 여행사들과 함께하는 업체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사진은 돌로미티. 사진/ 빅뱅투어

이에 로마 현지 여행사 ‘빅뱅 투어 유경훈 대표’는 "나라 전체가 박물관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최대 관광지 로마는 매년 많은 여행객들의 눈길을 발걸음을 붙잡고 있는 낭만도시“라며 ”특별한 유럽 이색 여행을 원한다면 믿을 수 있는 업체의 투어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아울러 “당사는 다양한 연령층에서 유럽을 여행하려는 수요에 발맞춰 다양한 특가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있다”고 말했다.

유 대표는 “체계적인 여행 플랫폼을 구축해 현지에서 증명된 여행사들의 상품만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장 큰 혜택과 특전을 제공, 유럽여행의 인기를 이어갈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빅뱅투어에서 고객 만족을 위해 할인 프로모션으로 선보이고 있는 직영 상품은 이탈리아의 알프스 돌로미티, 이탈리아 남부 투어, 로마 바티칸 투어, 베네치아 투어, 베로나&시르미오네 단독 투어, 시칠리아 투어 등이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