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엔 특급호텔서 호캉스, 부담없는 패키지로
상태바
올 여름엔 특급호텔서 호캉스, 부담없는 패키지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14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원한 실내서 풀 패키지로 꿀맛 같은 휴식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의 ‘원 파인 썸머’ 패키지는 쇼핑과 관광의 메카, 명동 일대에서 즐길 수 있는 즐길거리를 모두 담아냈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특급호텔들의 경쟁이 치열하게 전해되고 있다.

꿀맛 같은 휴가 위한 즐길거리 풍성

1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의 ‘원 파인 썸머(One Fine Summer)’ 패키지는 쇼핑과 관광의 메카, 명동 일대에서 즐길 수 있는 즐길거리를 모두 담아냈다.

패키지 이용 시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조식 2인,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하니, 쾌적한 호텔에서 조식을 즐기고 평소엔 꿈도 못 꾸었던 낮잠까지 즐겨보자.

또한 호텔 인근 롯데시네마의 영화티켓 2매와 맥주 세트까지 제공하니 보고 싶었던 영화 한 편 즐기며 꿀맛 같은 휴가를 누릴 수 있다.

특히, 여름철 나들이 필수품인 보냉백 속에 맥주 2캔과 얼음 생수 2병, 과자 등을 모두 담아 증정하니 시원한 맥주 마시며 무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보자. 여기에 그치지 않고 올여름 이비스 명동의 비장의 무기, 레트로 게임기까지 대여해주니 긴 휴일 나만의 진정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오후 6시까지 느긋하게 즐기는 호캉스

그랜드 힐튼 서울은 아쉬움 없는 나만의 호캉스를 위한 ‘풀 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아쉬움 없는 나만의 호캉스를 위한 ‘풀 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과 ‘뷔페 레스토랑’에서 2인 조식, 보다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존 오후 12시 체크아웃을 오후 6시로 연장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자연 채광이 드는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시설 무료 이용, 사우나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본 패키지는 6월 1일부터 7월 22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무더위 피해 실내에서 즐기는 취미 활동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무더위를 피해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취미 활동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7월 9일부터 8월 27일까지 8주간 진행하는 ‘서머 플라워 클래스’를 개최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무더위를 피해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취미 활동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7월 9일부터 8월 27일까지 8주간 진행하는 ‘서머 플라워 클래스’를 개최한다.

참여 고객은 본 클래스를 통해 여름에 어울리는 계절 소재를 이용하여 다양한 플라워 아이템을 제작해볼 수 있다.

서머 플라워 클래스에서는 매주 다른 주제로 한가지 작품을 만들게 되며, 야자 및 여름꽃을 이용한 트로피컬 대형 플라워 베이스 만들기, 나만의 식탁 정원 꾸미기, 여름 소재를 이용한 화병 꽃꽂이, 향초 및 다양한 소품을 이용하여 만드는 선물용 플라워 박스 등의 다양한 주제로 진행된다.

본 클래스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지하 1층에 자리한 ‘322 소월로’의 프라이빗 룸에서 1시간 동안 진행된다. 플라워 클래스는 호텔 전문 플로리스트와 함께 티타임을 가진 후 플라워 작품를 완성하는 순으로 진행된다. 꽃을 접해보지 않은 초심자도 전문가의 세심한 지도 아래 꽃의 특징 및 다루는 방법 등의 기초부터 배울 수 있어 부담 없이 작품에 도전해볼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서머 플라워 클래스’는 7월 9일부터 8월 27일까지 8주간 매주 화요일, 오후 3시에서 4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한국축구 우승 응원 우대 프로모션

롯데월드 어드벤처(대표 박동기)는 오는 16일(일) 축구 결승전의 한국 우승을 응원하는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 어드벤처(대표 박동기)는 오는 16일(일) 축구 결승전의 한국 우승을 응원하는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한국의 우승이 확정될 경우, 16일(일) 단 하루만 한정으로 진행하는 특별 이벤트다. 대상자는 만 20세 이하(1998년 6월 16일 이후 출생)로, 종합이용권과 After4 이용권을 모두 2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신분증이나 의료보험증 등 증빙자료를 매표소에 제시하면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