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여름 제철 과일 이용한 이색 디저트 열전
상태바
호텔가, 여름 제철 과일 이용한 이색 디저트 열전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14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소비 성향을 겨냥한 ‘펀슈머’ 마케팅 활발
켄싱턴호텔 여의도 더 뷰 라운지는 시원하고 달콤한 멜론 디저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멜론 갤러리 프로모션’을 7월 31일(수)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에서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해 최근 소비 트렌드로 꼽히는 '펀슈머'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

펀슈머는 제품이나 서비스 소비과정에서 '재미'와 '즐거움'을 SNS상에서 공유하고, 소비하는 고객을 말한다.

무더위 날리는 시원한 제철 멜론의 향연

1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호텔 여의도 더 뷰 라운지는 시원하고 달콤한 멜론 디저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멜론 갤러리 프로모션’을 7월 31일(수)까지 선보인다.

과육이 부드럽고 당도가 높은 여름 멜론은 수분과 칼륨 함량이 높아 체내 나트륨 배출, 수분 보충,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준다. 칼로리와 당분은 낮은 대신 비타민 A와 C, 베타카로틴 등의 영양소가 풍부해 땀 배출이 많고 쉽게 피로해지는 여름철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영양 과일이다.

멜론 갤러리 프로모션은 주중과 주말 다르게 운영된다. 탁 트인 한강 조망이 가능한 14층 라운지에서 특급 호텔 특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즐기며 시원하고 달콤한 오후를 보내기 좋다.

풀 사이드 바에서 시원하게 즐기는 ‘애플망고 아이스크림

제주신라호텔의 풀사이드 바에서는 현지에서 공수해 더욱 신선한 제주 애플망고를 이용한 ‘애플망고 아이스크림’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의 풀사이드 바에서는 현지에서 공수해 더욱 신선한 제주 애플망고를 이용한 ‘애플망고 아이스크림’을 선보이고 있다. ‘애플망고 빙수’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후텁지근한 날씨에 시원함을 더할 수 있어 고객들의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애플망고 아이스크림’은 애플망고 과즙을 넣어 만든 아이스크림으로 컵을 가득 채우고, 다시 큐브 형태의 제주산 애플망고 과육을 더했다. 일반적인 크림 형태의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셔벗의 중간 상태의 식감으로 깔끔한 맛이 돋보이며, 과즙과 함께 생애플망고를 함께 갈아 넣어 향과 맛이 더욱 풍부하다.

영양과 풍미 가득한 아보카도로 구성한 시그니처 애프터눈 티 세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로비라운지&바에서는 영양과 풍미가 가득한 아보카도를 테마로 구성된 시그니처 애프터눈 티 세트 ‘아보카도 로열 하이티 세트’를 7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로비라운지&바에서는 영양과 풍미가 가득한 아보카도를 테마로 구성된 시그니처 애프터눈 티 세트 ‘아보카도 로열 하이티 세트’를 7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평소 디저트나 애프터눈티에서는 만나기 어려웠던 이색 재료인 아보카도를 주 재료로 총 11가지의 디저트와 세이보리가 알차게 구성되어, 탁 트인 높은 천장을 자랑하는 로비라운지&바에서 특별한 오후의 여유로움을 선사한다.

이번 ‘아보카도 로열 하이티’는 아보카도 크림 다쿠아즈, 아보카도 스콘과 클로티드 크림, 아보카도 브라우니 등 6가지의 아보카도 디저트와 구운 아보카도를 이용한 브뤼오슈 샌드위치, 버섯, 시금치, 치킨으로 속을 채운 구운 아보카도, 하리사 새우를 곁들인 아보카도 샐러드 등 5가지의 아보카도 세이보리를 함께 구성해 아보카도의 풍부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맘껏 즐길 수 있다.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트로피컬 에디션’ 프로모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가 여름을 맞아 망고, 용과, 파인애플 등 열대과일을 활용한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트로피컬 에디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의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Granum Dining Lounge)가 여름을 맞아 망고, 용과, 파인애플 등 열대과일을 활용한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트로피컬 에디션’ (Afternoon QualiTea Time ‘Tropical Edition’)>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약 10종류의 디저트 아이템과 더불어 △패션푸르츠의 달콤한 과즙이 들어간 이탈리아식 푸딩 판나코타 △용과와 크렌베리가 씹히는 젤리 △망고 다쿠아롱 등 다양한 메뉴를 준비한다. 특히, △겹겹이 쌓인 폭신한 밀푀유가 망고와 만나 새롭게 재탄생한 피나콜라다 밀푀유와 △달콤한 코코넛 향과 탱글탱글한 새우의 식감이 일품인 코코넛 새우를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상큼한 망고, 베리에 취하는 애프터눈 티 세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달콤한 망고와 상큼한 베리를 만나볼 수 있는 ‘망고 & 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달콤한 망고와 상큼한 베리를 만나볼 수 있는 ‘망고 & 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Mango & Berry Afternoon Tea Set)’를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망고 & 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는 제철 과일인 망고와 베리류를 이용하여 10여 종의 프렌치 스타일의 디저트와 함께 은은한 풍미의 티와 커피는 물론 스파클링 티 칵테일, 미니 망고 빙수를 취향에 맞게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복숭아·체리 등 여름 디저트를 활용한 디저트와 빙수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더 라운지에서는 7월 31일까지, 여름에 가장 최상의 맛을 자랑하는 제철 과일을 주제로 ‘썸머 프루트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더 라운지에서는 7월 31일까지, 여름에 가장 최상의 맛을 자랑하는 제철 과일을 주제로 ‘썸머 프루트 애프터눈 티 세트(Summer Fruit Afternoon Tea Set)’를 선보인다.

구성되는 대표 메뉴로는 상큼한 자두와 야자나무에서 나오는 쌀알 모양의 흰전분인 사고(sago)를 더하여 만든 ▲자두 베린느, 상큼한 체리로 레이어링한 ▲초콜릿 무스 베린느, 망고와 코코넛 무스를 이용한 삼각형 모양의 ▲망고 크레페, 달걀 흰자를 이용해 머랭을 만들어 구운 쫀득한 식감의 ▲망고 파블로바, 살구를 사용해 노란 빛깔과 향긋함이 매력적인 ▲살구 마들렌 등 10여종의 디저트가 빙수 및 세이보리 메뉴, 음료와 함께 준비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