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는 무조건 올인클루시브, 고급스러움은 덤 ‘더 센타라 그랜드’
상태바
몰디브는 무조건 올인클루시브, 고급스러움은 덤 ‘더 센타라 그랜드’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6.14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 끼 식사와 음료, 주류, 익스커션이 무료! 지갑은 두고 가도 좋아
‘사우스 아리 아톨’에 자리 잡은 센타라 그랜드 아일랜드 리조트는 말레공항에서 국내선을 이용해 20분가량 날아가면 만날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환상의 몰디브 신혼여행. 생각만 해도 꿈만 같은 그곳이지만 유독 더 좋은 곳은 있다.

‘사우스 아리 아톨’에 자리 잡은 센타라 그랜드 아일랜드 리조트는 말레공항에서 국내선을 이용해 20분가량 날아가면 만날 수 있는 곳으로 ‘고급스러움’을 콘셉트로 한다.

센타라 그랜드는 올인클루시브를 도입한 호텔로 세 끼 식사와 음료, 주류, 익스커션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눈부신 태양이 내리쬐는 백사장 산책과 풀서비스 스파는 말 그대로 꿈같은 하루를 보내기에 제격이며 레스토랑도 네 개나 있어 입맛대로 골라 먹기 좋다.

몰디브는 모든 생활 물자를 비행기로 공급받기에 음식 값이 비싸다. 센타라 그랜드는 올인클루시브를 도입한 호텔로 세 끼 식사와 음료, 주류, 익스커션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어 한층 가성비 높은 허니문으로 진행할 수 있다.

신혼여행 전문 ‘허니문리조트’에서 제시한 4박 7일 올인클루시브 상품의 경우 오션 워터빌라 이용 시 항공권 포함 1인 2000불 이내에서 숙박 가능해 주목을 끌고 있다.

눈부신 태양이 내리쬐는 백사장 산책과 풀서비스 스파는 말 그대로 꿈같은 하루를 보내기에 제격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밤 10시 40분 인천공항(대한항공편)을 출발한 후 약 8시간을 날면 새벽 4시 10분 콜롬보에 도착하게 된다. 콜롬보에서 몰디브까지는 다시 약 1시간이 소요된다. 돌아오는 항공편을 고려할 시 주말(토요일)의 경우 4박7일, 주중(월요일) 출발의 경우 5박8일을 잡는 게 보통이다.

몰디브 국제공항 도착 후에는 리조트 직원 안내로 국내선 및 스피드보트로 이동하는데 바로 전일 리조트 부대시설 이용해 자유시간을 갖게 된다.

몰디브 최대 장점은 고립된 섬에 오롯 갇힘으로 오로지 휴양에만 전념할 수 있다는 것이다. 활동적인 사람은 익스커션을 즐기며 아드레날린을 분출시키면 좋고, 정적인 사람은 썬베드에 누워 과일주스 마시고 책 읽으며 편히 쉬면 좋다.

신혼여행 전문 ‘허니문리조트’에서 제시한 4박 7일 올인클루시브 상품의 경우 오션 워터빌라 이용 시 항공권 포함 1인 2000불 이내에서 숙박 가능해 주목을 끌고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센타라그랜드 올인클루시브이기에 전 일정 숙박, 리조트 왕복 교통편(국내선 20분 + 스피드보트 5분), 1억 원 여행자보험을 포함하며 4박 이상 시 6개월 이내 예식장 사본, 청첩장 원본 등 증빙서류를 지참하면 허니문서비스로 스파클링 와인 1병과 초콜릿을 제공한다.

조식 시 ‘리프 레스토랑 뷔페’에서 샴페인을 제공하고, 중식은 리프(뷔페), 수안부아(태국식), 아쭈리 마레(이탈리안) 레스토랑 중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석식 역시 중식 때와 같은 방식으로 이용 가능하다.

고급스러움은 덤 ‘더 센타라 그랜드’는 한층 가성비 높은 허니문으로 진행할 수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또한 아쿠아 앤 코랄 바에서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다양한 종류의 와인, 칵테일, 맥주, 소프트 드링크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말로만 듣던 ‘모히또에서 몰디브 한 잔’을 현실에서 실현시켜 보자.

그 외에 5가지 익스커션 프로그램 중 하루에 한 가지씩 이용할 수 있는데 스노클링 트립, 고래 상어 투어, 나이트 피슁, 선셋크루즈, 로컬아일랜드 디스커버리 등이 이에 해당된다.

스노클링 장비, 윈드서핑 레슨, 튜브 라이드, 바나나 라이드, 카타마란, 피트니스 클럽, 테니스 게임 역시 무료로 지원한다.

세 끼 식사와 음료, 주류, 익스커션이 무료! 지갑은 두고 가도 좋아. 사진/ 허니문리조트

무엇보다 반가운 소식! 스파 센바리에서 다양한 마사지 30분 프로그램 중 하루에 한 가지씩 선택하여 데일리로 이용 가능하다. 스파 크레딧의 경우 1인당 100$ 데일리 제공하되 스파 크레딧은 누적해서 사용할 수 없다.

구체적으로 릴렉스 인디언 헤드마사지와 넥 & 숄더 마사지, 페이셜 & 바디 마사지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그 외 케익, 스콘, 샌드위치로 구성된 애프터눈티, 칵테일과 타파스가 제공되는 썬다우너 파티가 무료이다. 객실 내 미니바를 무료로 매일 교체해주면 Wi-Fi된다.

센타라 리조트 허니문에 대해서는 오는 6월 29일(토), 30일(일)에 진행되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에서 알아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