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무더위 피해 어디서 즐길까?
상태바
올여름 무더위 피해 어디서 즐길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13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FC몰 대형 감성오락실, 용인 코코몽에코파크, 다이노스타 등
IFC몰은 이달 13일부터 30일까지 ‘뉴트로 게임 카니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IFC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때 이른 무더위를 피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가 곳곳에 마련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IFC몰, 대형 감성오락실 ‘2019 뉴트로 게임 카니발’ 운영

IFC몰은 이달 13일부터 30일까지 ‘뉴트로 게임 카니발(Newtro Game Carnival)’ 이벤트를 진행한다. IFC몰은 L3층 사우스아트리움에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레트로(복고) 감성의 오락실 존을 설치해 몰을 찾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보글보글, 테트리스, 스트리트파이터 등을 즐길 수 있는 아케이드형 오락기와 펌프, 총쏘기, 레이싱, 해머 등 총 21대의 게임기가 설치되는 거대한 오락실 존에서는 누구나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에는 토너먼트 형식의 펌프대회를 진행한다. 6월 19일부터 21일까지 예선, 6월 25일 본선 경기를 통해 수상자들에게 아이패드, 갤럭시 워치, 콘래드 숙박권, IFC MALL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펌프대회는 6월 11일부터 6월 14일까지 이메일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참가자 발표는 6월 17일에 진행된다.

용인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코코몽에코파크, 다이노스타

용인코코몽에코파크와 다이노스타에서도 무더운 여름을 맞이하여 물놀이 시설을 오픈한다. 사진/ 브리즈엔터테인먼트

용인코코몽에코파크와 다이노스타에서도 무더운 여름을 맞이하여 물놀이 시설을 오픈한다.

오픈 8주년은 맞이하는 용인코코몽에코파크는 이미 용인 수원 성남 지역에서는 유명한 키즈테마파크로 많은 고객이 방문한 곳으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핫플레이스이다

워터슬라이드, 유아용 풀장을 6월 15일 전격 오픈하며 자연 속에서 즐기는 물놀이를 아이들에게 선사할 계획이다.

공룡테마파크로 유명한 다이노스타는 6월 22일 물놀이 시설을 오픈할 예정이다.

이번에 오픈하는 워터슬라이드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함께 온 부모님들까지도 이용할 수 있도록 변경되어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물놀이 시설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