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현대카드와 손잡고 멤버십 제휴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제휴를 통해 야놀자 앱에서도 M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 현대카드로 국내외 숙박 및 레저 등 야놀자의 모든 상품 예약 시 총 결제금액의 10%를 M포인트로 차감 결제한다. 기존 야놀자 포인트와 할인쿠폰도 중복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야놀자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국내외 호텔 및 풀빌라 특가전을 진행 중이다. 매주 에버랜드, 오션월드, 코엑스 아쿠아리움 등 국내 인기 레저시설 입장권을 1+1(원 플러스 원) 판매하는 핫딜 기획전도 실시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야놀자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신성철 야놀자 사업개발실장은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해 국내에서 가장 활발하게 사용되고 있는 M포인트와 제휴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 니즈에 선제 대응하고 혜택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테마 펜션 1천 개 할인전 열린다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을 통해 우리나라 테마 펜션 1,000여곳 할인에 나선다.
여기어때는 7, 8월 여름 성수기에 국내 여행자가 선호하는 '펜션'을 파격가에 예약할 수 있는 ‘썸머 펜션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대 2만원 적용하는 10% 할인 쿠폰과 총 11만원에 달하는 호텔/펜션 쿠폰세트 혜택을 중복 적용할 수 있다. 행사는 30일까지, 숙박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펜션에서 즐기는 바캉스를 뜻하는 ‘펜캉스’는 올해 트렌드로 떠올랐다. 수영장, 키즈존 등 고급 시설이 있는 펜션이 여럿 등장하면서 국내 여행을 떠나는 4인 가족의 관심이 커진 덕분이다.
이번 행사에서 여기어때는 테마 펜션을 6가지로 나눴다. ▲수영장 펜션 ▲풀빌라 펜션 ▲오션 뷰 펜션 ▲키즈 펜션 ▲반려동물 펜션 ▲글램핑&카라반 등으로 구성했다.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예약을 원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사용자에게 각각 50개에 달하는 선택지를 제공한다.
여수 웨스트힐즈 프라이빗 풀빌라, 포항 케렌시아 풀빌라, 거제 지평집, 가평 에비뉴알리에키즈펜션, 가평 모나코 애견펜션, 포천 달빛글램핑 등 유명 시설이 행사에 참여한다. 또, 펜션을 지역별로 큐레이션 했다. 지역에 따른 펜션 정보도 한 눈에 파악 가능하다. 강원, 경기, 인천, 경상, 전라, 충청, 제주 등 전국 여행지의 숙박 시설을 한 데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