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업계, 넓어진 하늘길로 여름 휴가객 공략
상태바
항공업계, 넓어진 하늘길로 여름 휴가객 공략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13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멕시코시티 왕복 직항, 신규취항 프로모션 등
아에로멕시코는 오는 7월 1일부로 변경될 아에로멕시코 AM 90편의 운행 스케쥴을 발표했다. 사진/ 아에로멕시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항공업계가 신규취항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여름휴가객 공략에 나섰다.

아에로멕시코, 인천-멕시코시티 왕복 직항

13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아에로멕시코는 오는 7월 1일부로 변경될 아에로멕시코 AM 90편의 운행 스케쥴을 발표했다.

현재 인천에서 멕시코시티(Mexico City)로 향하는 편은 직항으로 운행되고 있으나, 멕시코시티에서 돌아오는 항공편은 멕시코 몬테레이(Monterrey)를 경유하여 인천에 도착하고 있다.

그러나 노선이 변경된 7월 1일 이후에는 경유 없이 왕복 직항 노선으로 운행되어, 더욱 빠르게 여행을 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기 예약 고객은 항공권 구매처를 통해 변경된 스케쥴의 항공권으로 재발급을 받을 수 있다.

아에로멕시코 항공사 관계자는 “오는 7월 2일, 한국 취항 2주년을 맞이하며 이와 같이 뜻 깊은 소식을 전하게 되어 기쁘며, 지난 2년간 이용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함을 전한다”며 “이번 인천-멕시코시티 왕복 직항 운행으로 고객 편의 증진은 물론 멕시코시티가 중남미 여행의 관문으로서 더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제주항공, 부산~싱가포르 신규취항 프로모션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이 오는 7월4일 부산~싱가포르 신규취항을 기념해 6월13일부터 6월26일까지 2차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제주항공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이 오는 7월4일 부산~싱가포르 신규취항을 기념해 6월13일부터 6월26일까지 2차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탑승일을 기준으로 신규 취항일인 7월4일부터 10월26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편도항공권을 유류할증료 및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총액운임(소비자가 실제 지불하는 운임)을 기준으로 11만2000원부터 판매한다.

예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과 웹에서만 할 수 있다. 예약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예매일자와 환율변동에 따라 총액운임은 일부 변동될 수 있다.

프로모션 항공권 중 ‘FLY’는 부치는 짐이 없는 조건이기 때문에 자신의 여행일정과 계획에 적합한 지 판단한 후 예매해야 한다.

또 항공권 결제 후 제주항공 홈페이지에 연결된 아고다에서 싱가포르에 위치한 호텔을 예약하면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 특가 항공권 검색 편의 높여

에어서울(대표 조규영)은 신규 검색 기능 ‘민트 플래너’로 특가 항공권 검색 편의를 높이고 홈페이지 구매 고객 확대에 힘쓰고 있다. 사진/ 에어서울

에어서울(대표 조규영)은 신규 검색 기능 ‘민트 플래너’로 특가 항공권 검색 편의를 높이고 홈페이지 구매 고객 확대에 힘쓰고 있다.

‘민트 플래너’는 나의 일정과 예산에 맞는 여행지와 항공권을 찾아주는 합리적인 항공권 검색 시스템으로, 원하는 예산 한도 내에서 구매 가능한 항공권을 쉽게 찾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어서울은 13일부터 약 한 달간 ‘민트 플래너’를 통해 항공권을 구매한 사람에게 추첨을 통해 5명에게 ‘5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6월 13일부터 7월 15일까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민트 플래너’를 사용해 항공권을 구매한 사람이라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5만원 할인 쿠폰’은 정상 및 할인 운임뿐만 아니라 특가 운임에도 사용할 수 있다.

세부 퍼시픽, 필리핀 독립기념일 기념 특가 출시

세부 퍼시픽은 2019년 6월 12일 필리핀의 121번째 독립 기념일을 맞아 3일간 전 노선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세부 퍼시픽

세부 퍼시픽 항공(이하 세부 퍼시픽)은 2019년 6월 12일 필리핀의 121번째 독립 기념일을 맞아 3일간 전 노선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본 특가는 2019년 6월 12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특가로, 한국 출발 노선뿐만 아니라 세부 퍼시픽의 국내외 전 노선에 적용된다. 인천-필리핀 항공 특가 운임은 편도 최저 63,000원부터 시작된다. 여행기간은 2019년 8월1일부터 2020년 3월 31일까지로 여행객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여름휴가 뿐만 아니라 겨울 성수기 까지 특가로 여행을 떠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세부 퍼시픽 홈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세부 퍼시픽은 전 세계 27개의 목적지와 필리핀 내 37개 목적지에 다양한 노선을 운항하고 있으며 인천에서는 세부, 마닐라 그리고 칼리보(보라카이)를 매일 직항으로 연결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