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뤼에, 구찌백·여자프라다가방·루이비통가방 명품가방 관리 팁 공개
상태바
플뤼에, 구찌백·여자프라다가방·루이비통가방 명품가방 관리 팁 공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6.13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르간 오일, 아보카도 오일 함유, 가죽의 노화 효과적으로 방지
아르간 오일, 아보카도 오일이 함유되어 가죽의 노화를 효과적으로 방지하는 플뤼에. 사진/ 플뤼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구찌백이나, 여자프라다가방, 루이비통 신상 등 명품가방을 구매했을 때는 관리하는 제품들도 같이 구매하는 것이 좋다. 루이비통백, 구찌 핸드백 등 명품 크로스백의 가죽은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가죽의 수명이 정해지기 때문이다.

구찌 숄더백, 루이비통가방의 명품가방 가죽 관리 시 제일 필요한 제품은 가죽클리너다. 가죽클리너는 가죽에 묻은 얼룩이나 때를 제거해주는 제품이다.

플뤼에 가죽클리너는 함유된 컨디셔닝성분이 루이비똥, 구찌 등 명품가방의 가죽을 진정시켜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 가죽 얼룩 제거와 동시에 가죽케어까지 가능해 드라마틱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구찌백, 루이비통 다미에 등 명품가방의 가죽은 사람의 피부와 마찬가지로 노화가 진행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가죽영양관리는 필수다.

루이비통 핸드백, 구찌 토트백 등 가죽의 노화가 진행되면, 갈라지거나 찢어지는 현상이 일어나고, 작은 마찰로 인해 가죽스크래치가 생길 가능성이 높다.

플뤼에 가죽에센스는 고가의 원료인 아르간 오일과 아보카도 오일이 함유되어 가죽의 노화를 효과적으로 방지하고, 영양과 보습을 제공하며 잃어버린 광택을 되살려주는 역할을 한다.

명품가방관리를 책임지는 플뤼에 관계자는 ‘명품가방 관리유무에 따라 명품가방 가치가 달라진다.’며, 명품가방관리 중요성에 대해 강조했다. 자세한 내용은 플뤼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