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여행지, 강원도 횡성 가볼만한 곳과 한우 맛집
상태바
여름철 여행지, 강원도 횡성 가볼만한 곳과 한우 맛집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6.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제 방문해도 좋은 품질의 소고기를 저온 숙성하여 공급
횡성 둔내역 맛집 횡성한우피아는 합리적인 가격은 기본, 횡성 한우 중에서도 최고 품질의 한우만 엄선해 선보이는 곳으로 유명하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횡성 맛집 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시원한 주말 여행지를 찾는 검색 손길이 분주하다. 우리나라 대표적인 산간지역인 강원도는 낮은 기온으로 인해 특히 여름철 많이 찾는 곳이다.

서울에서 지척인 강원도 횡성은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배경으로 한우가 생산되는 지역으로 이 즈음 횡성호수길, 태기산 정상 풍력발전단지, 청태산 자연휴양림, 횡섭읍 횡성향교 등의 볼거리를 갖추고 있다. 특히 횡성향교 300살 은행나무는 그 그늘이 풍성해 여름날 좋은 안식처 역할을 해준다.

우리나라 대표적인 산간지역인 강원도는 낮은 기온으로 인해 특히 여름철 많이 찾는 곳이다. 사진은 청태산 자연휴양림.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횡성은 전국적으로 한우 요리가 가장 유명한 곳으로 주민보다 소가 더 많은 것으로 기록되는 곳이다. 횡성 둔내역 맛집 횡성한우피아는 합리적인 가격은 기본, 횡성 한우 중에서도 최고 품질의 한우만 엄선해 선보이는 곳으로 유명하다.

횡성한우정신은 쾌적한 실내 공간을 바탕으로 ‘상차림 무료’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밑반찬이 화려한 것은 아니지만 셀프바를 통해 마음대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 편리하다.

가장 인기 있는 부위는 등심 투플러스. 쫄깃한 식감에 육즙이 풍부해, 고기 맛을 아는 사람은 등심 투뿔을 주문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횡성 맛집 DB
횡성군수품질인증을 획득해 믿고 찾을 수 있는 횡성 한우피아.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횡성 맛집 DB

고기는 쇼윈도에서 원하는 등급의 소고기를 직접 선택해도 좋고, 메뉴에서 원하는 부위를 골라 주문해도 된다. 가장 인기 있는 부위는 등심 투플러스. 쫄깃한 식감에 육즙이 풍부해, 고기 맛을 아는 사람은 등심 투뿔을 주문한다.

횡성 한우피아 관계자는 “저희 횡성 한우피아는 횡성군수 품질인증을 획득한 업소로 공신력을 확보한 만큼 믿고 찾아주시면 된다”며 “언제 방문해도 좋은 품질의 신선한 소고기를 저온 숙성하여 공급해드린다”고 밝혔다. 숯불 또한 저가의 열탄이 아닌 참숯으로 준비하고 있다는 사실도 기억하자.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