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서머 프로모션으로 무더위 탈출
상태바
특급호텔 서머 프로모션으로 무더위 탈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6.05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스티벌 성지, 스킨케어 키트 증정, 타임 세일 등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는 7·8월, 호캉스 시즌 분위기를 고조시킬 ‘2019 파라다이스 서머 페스타’를 개최한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혜택이 가득 담긴 서머 프로모션 출시로 무더위 탈출에 앞장선다.

풀파티부터 세계 수제 맥주 파티, 팝업스토어 등

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는 7·8월, 호캉스 시즌 분위기를 고조시킬 ‘2019 파라다이스 서머 페스타(PARADISE SUMMER FESTA)’를 개최한다.

글로벌 아티스트들의 무대와 시원한 퍼포먼스로 무장한 풀파티부터 세계 크래프트 맥주 파티, 팝업스토어 등을 마련해 ‘페스티벌 성지’로서 저력을 입증할 예정이다.

축제의 포문은 풀파티가 연다. 7월 19일(금)과 20(토),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야외 수영장에서 판타지 콘셉트의 2019 ‘아쿠아 파라다이스 풀파티(AQUA PARADISE Pool Party)’가 열린다. 지난 해 이비자 대표 프로듀서 워터맷(Watermät)의 국내 최초 내한 공연으로 주목 받은 만큼, 올해 역시 국내외 가장 뜨거운 라인업이 예상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허브 ‘플라자(PLAZA)’에서는 여름을 시원하게 식혀줄 ‘고 바캉스(Go Vacance!)’ 이벤트가 열린다. 7월 26일부터 8월 11일까지 매주 금~일요일에는 한국크래프트맥주수입협회(KMBIA)와 함께하는 ‘세계 수제 맥주 파티(World Craft Beer Party)’가 진행된다. 전 세계 수제 맥주 200여 종과 국내에서 쉽게 접해보기 힘든 특별한 맥주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맥주의 맛을 한층 살려줄 다양한 장르의 버스킹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모든 투숙 고객에게 스킨케어 키트 증정

신라스테이는 6월 한 달간 체크인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킨케어 제품을 증정하는 ‘서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는 6월 한 달간 체크인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킨케어 제품을 증정하는 ‘서머(Summer)’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머' 이벤트는 이른 더위와 초여름 높은 자외선으로 인해 예민한 피부 보호를 위해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자르트’와 공동으로 기획한 이벤트다.

이벤트 상품은 ’닥터자르트(Dr.Jart+)’ 샘플링 파우치로 신라스테이 광화문, 서대문, 역삼, 3곳에서 진행한다.

신라스테이는 이번 이벤트로 고객이 별도 준비 없이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여름철 피부 케어도 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 할 계획이다.

샘플링 파우치의 구성은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닥터자르트 시카페어’로 △시카페어 세럼(5ml, 1개), △시카페어 크림(5ml, 1개), △시카페어 카밍 젤크림(5ml, 1개)로 구성된 스킨케어 3종과 진정마스크인 △시카페어 카밍 마스크(1매)로 구성되어 있다.

사랑하는 우리 아이와 함께 만드는 소중한 추억 여행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자녀 동반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사랑하는 우리 아이와 함께 만드는 소중한 추억 여행’ 콘셉트의 ‘해피 패밀리 패키지’를 7월 18일(목)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자녀 동반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사랑하는 우리 아이와 함께 만드는 소중한 추억 여행’ 콘셉트의 ‘해피 패밀리 패키지’를 7월 18일(목)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전문 액티비티팀 ‘케니’와 함께하는 시그니처 콘텐츠 프로그램 체험 혜택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프로그램은 주중과 주말에 따라 다르게 진행되며, 주중(월~목)에는 패밀리 포토 투어 서비스, 주말(금~토)에는 키즈 클래스를 체험할 수 있다.

해피 패밀리 패키지는 △객실(1박), △애슐리 조식(3인), △’케니’와 함께하는 액티비티 프로그램 체험(1회), △켄싱턴 베어(1개) 혜택으로 구성됐다.

‘얼리 써머 타임 세일’ 프로모션

롯데호텔월드는 특별한 타임 세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 롯데호텔월드

롯데호텔월드는 특별한 타임 세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6월 11일 오전 11시부터 13일 오전 11시까지, 단 48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타임 세일에서는 총 3가지 타입의 패키지를 취향에 따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6월 11일부터 7월 25일 기간 내 투숙할 수 있기 때문에, 이른 더위 쾌적한 호캉스를 꿈꾸는 고객에게 최적의 상품이 될 것이다.

우선, 디럭스 객실 1박으로 구성된 기본형 ‘코지(Cozy)’는 13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가 추가된 ‘퍼니(Funny)’ 패키지나 조식 2인이 추가된 ‘테이스티(Tasty)’ 패키지도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퍼니 패키지는 16만원, 테이스티 패키지는 18만원이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롯데호텔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