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의 전설’ 올여름 호캉스 커플여행 추천 ‘스미냑 비치 리조트’
상태바
‘발리의 전설’ 올여름 호캉스 커플여행 추천 ‘스미냑 비치 리조트’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6.05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절하다, 쾌적하다, 편리하다, 아름답다로 요악되는 스미냑 비치 리조트
발리 스미냑 지역은 국내여행자가 선호하는 여행지로 쿠데타, 포테이토 헤드와 같은 핫 플레이스를 다수 거느리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발리 스미냑 지역은 국내여행자가 선호하는 여행지로 쿠데타, 포테이토 헤드와 같은 핫 플레이스를 거느리고 있어 여름휴가 때 많이 방문하는 추세이다.

그럼에도 등잔 밑이 어둡다고 쿠데타 바로 옆에 자리 잡은 스미냑 비치 리조트에 대해서는 국내에 알려진 것이 적다.

발리 스미냑 비치 리조트(The Seminyak Beach Resort & Spa)는 유러피안이 많이 찾는 스미냑 지역 최고의 호텔로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럭셔리 호캉스를 즐기기 좋다.

스미냑 비치 리조트에 대한 평은 직원들이 친절하다, 룸이 쾌적하다, 시내로 나가기 편하다, 노을 지는 해변이 아름답다 등으로 요약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이곳에 대한 평은 직원들이 친절하다, 룸이 쾌적하다, 시내로 나가기 편하다, 노을 지는 해변이 아름답다 등으로 요약된다.

서비스 면에서도 나무랄 데가 없는데 체크아웃 하고 나서도 수영장이나 샤워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해주고 있으며 짐 보관도 무료로 진행한다. 작지만 세심한 애프터 케어 서비스로 인해 모처럼의 호캉스 여행이 끝까지 즐겁다.

스미냑 비치 리조트 58개의 객실은 오션프론트룸, 프라이버시 가든윙룸, 가든스위트 등으로 구분 되어 있다. 객실 인테리어의 경우 공통적으로 중후한 발리 스타일에 넓고 쾌적한 공간 설계가 특징이다.

발리 스미냑 비치 리조트는 욕실 인테리어에 많은 공을 들였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발리 스미냑 비치 리조트는 욕실 인테리어에 많은 공을 들였는데 노을 지는 창가 욕조에서 해변이나 리조트 정원을 내려다보며 하루 피로를 풀기 좋다.

뭐니뭐니 해도 스미냑 비치의 가장 큰 매력이라면 발리 최고의 노을 포인트에서 칵테일 한 잔과 함께 여유 있는 휴식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세계 4대 일몰여행지인 만큼 지나친 셀피로 커플 간 불화 생길 수 있어 주의를 요한다.

루꼴라 피자, 굴요리, 새우요리, 초밥, 세비게에 들어간 해산물의 싱싱함은 말로 다 할 수 없다. 사진/ 임요희 기자

저녁식사를 약간만 일찍 시작하면 해변가에 위치한 ‘산제 레스토랑 앤 라운지(Sanje restaurant & rounge)’에서 노을을 감상하며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더 스미냑 비치 ‘산제 레스토랑’은 인도양 푸른빛과 어울리는 지중해 요리가 특히 먹을 만하다. 루꼴라 피자, 굴요리, 새우요리, 초밥, 세비게에 들어간 해산물의 싱싱함은 말로 다 할 수 없다.

아울러 바닷가의 멋진 일몰이나 서퍼들의 놀라운 묘기를 감상하며 즐기는 인피니티 풀에서의 스위밍은 일부러 쿠데타를 찾지 않아도 될 만큼 환상적이다.

스미냑 비치 리조트 58개의 객실은 오션프론트룸, 프라이버시 가든윙룸, 가든스위트 등으로 구분 되어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또한 더 스미냑 비치 빌라는 스미냑 광장에서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있어 스미냑 스퀘어 쇼핑몰 같은 유명 백화점에서 몰링으로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다.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 관계자는 “더 스미냑 비치 인피니티풀은 발리 최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풀장의 길이가 길고 주변 풍경이 아름답다”며 “메인풀에서 바라보는 스미냑 비치 낙조는 누구라도 반할 만한 아름다움을 자랑한다”고 밝혔다.

작지만 세심한 애프터 케어 서비스로 인해 모처럼의 호캉스 여행이 끝까지 즐겁다. 사진/ 임요희 기자

한편 부산 지역 허니문여행사인 ‘여행을 빛내다’ 관계자는 “저비용항공사가 항공편을 증설하면서 부산지역에서도 발리로 출발하는 허니문, 호캉스 여행객이 늘었다”며 “우리나라 젊은 층 여행자 다수가 스미냑 비치 쪽 호텔 리조트를 문의해온다”고 호캉스 트렌드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