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송도 호텔, 내달 2일 웨딩 시식회 진행
상태바
라마다송도 호텔, 내달 2일 웨딩 시식회 진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28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 메뉴 및 연회장을 무료로 볼 수 있는 기회
라미드그룹(회장 문병욱)의 호텔계열사 라마다송도호텔에서는 예비신랑신부를 위해 웨딩 시식회를 진행한다. 사진/ 라마다송도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라미드그룹(회장 문병욱)의 호텔계열사 라마다송도호텔에서는 예비신랑신부를 위해 웨딩 시식회를 진행한다.

예비부부들은 단 한 번뿐인 행복한 예식을 위해 식을 올릴 웨딩홀에 대해서 최대한 정보를 알아보고 진행하길 원하는 추세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라마다송도호텔에서는 오는 6월 2일 오전 11시부터 12시30분까지 라마다송도호텔 2층 르노와르홀에서 결혼 예정인 신랑, 신부를 대상으로 웨딩 메뉴 및 연회장을 무료로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웨딩 시식초대전 당일 계약자에 혜택으로는 ◆홀대관료 무료, ◆식대 스폐셜 할인, ◆ 꽃장식 비용 할인 적용 ◆ 로맨틱 포토테이블 서비스 ◆ 플라워 세리머니 서비스 ◆호텔숙박권 + 조식2인 서비스 ◆DVD&피아노3중주&뮤지컬웨딩 중 택1 서비스 등 혜택이 주어지며 시식회 당일 정계약 고객에게는 와인을 증정한다.

래플스, 중국과 몰디브에 새로운 호텔 열어

래플스 호텔 & 리조트는 새로운 랜드마크 호텔, 래플스 선전과 래플스 몰디브 메라두의 오픈을 발표했다. 사진/ 래플스 호텔

래플스 호텔 & 리조트는 새로운 랜드마크 호텔, 래플스 선전(Raffles Shenzhen)과 래플스 몰디브 메라두(Raffles Maldives Meradhoo)의 오픈을 발표했다.

두 호텔 모두 5월에 공식 개관했으며 브랜드의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래플스는 1887년부터 역사적인 도시의 우아함과 최고급 여행 경험,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세계적인 도시의 진정한 매력, 선망하는 여행 장소로서의 명성을 얻어온 호텔 브랜드이다. 왕족, 영화배우, 작가, 예술가들이 즐겨 찾는 호텔로 알려진 래플스 호텔 & 리조트는 멋진 이야기들과 문화적 배경이 펼쳐지는 곳으로 유명하다.

래플스 선전은 중국의 현대적인 대도시 선전에 최고급 럭셔리와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인다. 원 선전 베이 콤플렉스(One Shenzhen Bay Complex)의 최상층부에 자리 잡은 호텔은 화려함과 세련됨의 완벽한 예시를 제시하는 도심 속 오아시스이다.

168개의 넓은 객실과 서비스드 레지던스에 투숙하는 고객들은 정교한 레스토랑과 선전 베이, 홍콩이 펼쳐지는 환상적인 전망은 물론 래플스만의 버틀러 서비스와 기품 있는 맞춤형 서비스에 매료될 예정이다.

클럽메드, 스키 G.O 채용 설문조사 실시

클럽메드는 스키어를 대상으로 스키 지오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사진/ 클럽메드

클럽메드는 스키어를 대상으로 스키 지오(G.O)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설문조사는 어떤 강사에게 스키를 배우고 싶은지, 어떻게 더 좋은 강사를 채용할 수 있을지 등에 대한 고민을 고객의 목소리를 통해 해결하고 스키 지오를 알리고자 기획됐다.

스키 지오 설문조사는 스키를 한 번이라도 경험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기간은 오는 6월 19일까지다. 설문조사 참여 시 1명 추첨을 통해 클럽메드의 스키 리조트인 사호로, 베이다후, 야불리 중 1곳의 3박 숙박권(2인)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24일 페이스북과 문자 메시지를 통해 발표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