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비스맥주, All That Skate 2019 공식 협찬사로 참여
상태바
에비스맥주, All That Skate 2019 공식 협찬사로 참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28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 6(목) ~ 6. 8(토) 총 3일간 체조경기장서 개최
에비스맥주가 ‘All That Skate 2019’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 사진/ 에비스맥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에비스맥주가 ‘All That Skate 2019’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명품 아이스쇼 올 댓 스케이트(All that skat 2019)는 오는 6. 6(목) ~ 6. 8(토) 총 3일간 올림픽공원 KSPO DOME(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본 행사에 협찬사로 참여한 프리미엄 브랜드 에비스맥주 측은 “에비스맥주가 국내 선수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선수들이 활약하는 ‘올 댓 스케이트2019’에 협찬사로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프리미엄 공연 속 무한한 감동을 선사하는 자리인 만큼 에비스맥주도 잔잔한 감동이 전해지도록 열심히 응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올해 공연에는 김연아(전 피겨 국가대표)가 정식 출연할 뿐만 아니라 세계 최정상급 해외 스케이터들과 국내 현역 선수들이 참여하여 많은 국내 및 해외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다양하고 화려한 무대가 꾸며질 예정이다.

또한 아이스 쇼 공연 하루 전인 6월 5일, 지난해에 이은 프리미엄 이벤트인 키스앤크라이석(Kiss&Cry석) 구매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팬미팅까지 준비되어 피겨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올댓스포츠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국내 및 해외 스케이터를 비롯하여 화려한 실력이 돋보이는 현역 선수들까지 무대에 참가하여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