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고객 위한 특별 선물 제공
상태바
호텔업계, 고객 위한 특별 선물 제공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21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움직이는 이모티콘, ‘와이너리’와 ‘로망 프라페’ 개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글래드 캐릭터를 2019년 5월 21일 새롭게 출시했다. 사진/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의 환심을 사기 위한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카카오톡 친구맺고 16종 움직이는 이모티콘 무료로

2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글래드(GLAD) 캐릭터를 2019년 5월 21일 새롭게 출시했다.

캐릭터 출시 기념으로 카카오톡 친구 추가 시 글래드 캐릭터를 활용한 움직이는 이모티콘 16종이 무료로 제공되는 이벤트를 2019년 5월 21일부터 진행한다.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이 이벤트는 카카오톡 검색창에 GLAD HOTELS를 검색 후 친구 추가만 하면 된다.

이와 함께 핸드폰, 노트북, 캐리어 등에 부착하며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글래드 캐릭터를 활용한 스티커, 여행을 통해 인생을 살아가는 새로운 힘을 얻는 젊은 세대를 위한 독특한 디자인의 ‘오콘(OOKONN)’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글래드를 상징하는 ‘G’가 새겨진, 글래드 호텔에서만 구입 가능한 여행용 캐리어를 출시했으며, 캐릭터 배낭형 쿠션, 파우치 등의 캐릭터 굿즈는 6월 중순 새롭게 출시한다.

굿즈는 글래드 호텔의 온라인몰 ‘글래드샵(Glad Shop)에서 주문 가능하며, 출시 기념으로 글래드 호텔의 오콘 캐리어는 약 13% 할인된 45만원(정가 515,000원), 스티커는 약 10% 할인된 5천원(정가 5,500원)에 구입 가능하다.

롯데호텔제주, ‘와이너리’와 ‘로망 프라페’ 개시

롯데호텔제주는 5월부터 9월까지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는 5월부터 9월까지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첫 번째 선물은 제주도의 푸른 밤 하늘 아래,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제주 바다를 감상하며 프리미엄 와인을 만끽할 수 있는 롯데호텔제주 와이너리다. 호텔의 아름다운 정원 속 절벽 한 켠에 프라이빗하게 자리한 와이너리 전망대에서 붉은 석양을 바라보며 와인의 매력 속으로 빠져보자.

9월 30일까지 운영되는 와이너리에서는 레드 와인 4종과 화이트 와인 3종, 로제 와인 1종, 스파클링 와인까지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세계 각국의 와인 9종을 전문 소믈리에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으며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매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이용 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은 필수이다. 투숙객 3만 2천 원, 일반 고객은 4만 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다.

롯데호텔제주의 대표 메뉴인 애플망고빙수 시즌도 시작됐다. 롯데호텔제주 ‘더 라운지’에서는 최고급 제주산 애플망고가 가득 들어간 시그니처 빙수 ‘로망 프라페’를 9월 15일까지 선보인다.

만개한 장미 모양으로 애플망고를 정성스럽게 담아낸다고 하여, 로즈와 애플망고의 합성어로 이름 지어진 로망 프라페는 마주하는 순간 저절로 카메라에 손이 갈 정도로 모양부터 남다르다. 여기에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부드러운 눈꽃 얼음과 망고의 향을 더해줄 망고 퓨레, 달콤한 통팥과 큐브 치즈 케이크까지 함께 제공되어 첫 입부터 마지막 한 입까지 애플망고 빙수의 풍성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