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아고속해운 오션플라워호, ‘바다의 날’ 기념 행사
상태바
대아고속해운 오션플라워호, ‘바다의 날’ 기념 행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20 2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양심층수 무료 증정 및 승선권 할인 이벤트
대아고속해운이 매년 5월 31일인 바다의 날(제23회)을 기념해 해양심층수 무료 증정 및 승선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대아고속해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바다 관련 산업의 중요성과 의의를 높이고 국민의 해양사상을 고취하며, 관계 종사원들의 노고를 위로할 목적으로 제정한 매년 5월 31일인 바다의 날(제24회)을 기념하여 각계각층에서 기념행사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 가운데 부산-대마도 항로를 운항하는 국제여객선사인 대아고속해운도 해양심층수 무료 증정 및 승선권 할인 이벤트를 통해 동참한다고 한다.

대아고속해운은 부산/대마도 운항 20년간 무사고로 승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대마도(히타카츠)까지 1시간 10분소요로 대마도 운항선박(쌍둥선)중에 최저 소요시간으로 운항하고 있다.

또한 ‘2016년 해사안전 우수사업자’로 지정되어 안전관리업무에 우수한 사업자임을 정부로부터 인증받기도 하였다.

승선권 할인 이벤트는 출발일 기준 6월부터 7월 중순까지 부산-대마도 왕복 승선권의 가격을 최저 29,000원부터 구매가능하며 예약개시일은 5월 24일 금요일부터이며 약 보름간 진행될 예정이다.

대아고속해운 박성북 사장은 “‘바다의 날’을 기념하여 시민들이 기념일 인식과 바다를 사랑하는 마음이 오션플라워호 함께 전해졌으면 한다”고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