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 이른 무더위’ 특급호텔, 썸머 프로모션 시동
상태바
‘때 이른 무더위’ 특급호텔, 썸머 프로모션 시동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20 2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리 바캉스 패키지, 워터파크 개장 등
아난티 남해는 일찍 찾아온 여름을 맞아 이른 바캉스를 위한 <얼리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아난티 남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때 이른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호텔업계가 다양한 썸머 프로모션을 내놓고 있다.

실속 있는 얼리 바캉스 위한 패키지 구성

2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아난티 남해는 일찍 찾아온 여름을 맞아 이른 바캉스를 위한 <얼리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얼리 서머 패키지>는 6월 1일부터 성수기 시즌 직전인 7월 19일까지 운영된다. 스위트룸부터 그랜드 빌라까지 다양한 객실로 이용할 수 있으며, 다모임 조식 뷔페, 이터널 저니 레스토랑 피자 세트, 워터 하우스 무료 이용권 등은 물론, 바캉스 시즌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난티 에코백이 포함된다.

특히, 이터널 저니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는 마르게리타 피자(2-3인분)와 에이드 1잔 세트는 물놀이를 하다가 출출할 때 즐기기 제격이다.

아난티 남해는 5월 1일 야외 수영장 개장과 동시에 얼리 바캉스 시즌을 위한 서비스를 운영을 시작하며 고객 맞이 준비를 마쳤다. 패키지 이용 고객을 포함해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는 야외 수영장은 지난해 리모델링을 거쳐 2배로 넓어져 쾌적한 물놀이가 가능해졌다.

롯데워터파크, 5월 25일(토) 야외 전면 개장

롯데워터파크(대표 박동기)는 오는 25일(토) 야외 시설을 전면 오픈하며 물놀이족의 발걸음을 재촉한다. 사진/ 롯데워터파크

롯데워터파크(대표 박동기)는 오는 25일(토) 야외 시설을 전면 오픈하며 물놀이족의 발걸음을 재촉한다.

이로써 국내 최대 규모의 실외 파도풀 ‘자이언트 웨이브’는 물론 ‘자이언트 부메랑고’, ‘워터코스터’ 등 짜릿한 스릴 라이드까지 총 43개의 풀과 라이드를 모두 즐길 수 있다.

롯데워터파크를 가득 채운 스릴 라이드는 올 여름 꼭 체험해봐야 할 1순위 시설이다. 특히 높이 21m, 길이 170m로 국내 최대 규모의 오픈형 부메랑 슬라이드인 ‘자이언트 부메랑고’를 추천한다. 상승과 하강을 반복하는 라이드로 특히 하늘로 솟구칠 것만 같은 마지막 구간에서는 극한의 스릴을 체험할 수 있다. 카운트다운과 함께 18m 높이의 투명한 바닥이 열리며 시작하는 ‘아쿠아 드롭’도 80m 길이의 슬라이드를 한 순간에 돌파하는 짜릿함을 선사해 인기만점이다.

몸 속 노폐물과 독소 배출에 도움 주는 정화 라인 프로그램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높은 온도로 인해 활발해진 모공 속 피지 분비로 번들거리고 두터워진 각질을 제거하며 몸 속 노폐물과 독소 배출에 도움을 주는 정화 라인 프로그램 ‘퓨리파잉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높은 온도로 인해 활발해진 모공 속 피지 분비로 번들거리고 두터워진 각질을 제거하며 몸 속 노폐물과 독소 배출에 도움을 주는 정화 라인 프로그램 ‘퓨리파잉 패키지(Purifying Package)’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퓨리파잉 패키지’는 풋 배스가 포함된 바디 마사지 50분, 페이셜 트리트먼트 40분, 총 90분으로 구성된 전신 관리 프로그램이다. 페이셜 트리트먼트는 프랑스의 럭셔리 스파 브랜드 Anne Semonin 제품의 클렌저와 떠멀 토닉으로 유분과 수분을 조절하고 피부 결을 정리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익스폴리에이팅 마스크로 묵은 각질을 말끔히 정리해주고, 라벤더 에센셜 오일 딥 클렌징 마사지로 외부 환경에 의해 손상되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여기에 천연 미네랄 함유되어 있는 미네랄 마스크로 피부 속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하고 아이스 뷰티 글로브로 쿨링감과 안색 개선의 효과를 준다. 마린 에멀젼, 멀티 비타민 데이 크림, 퍼펙팅 립 밤 등으로 촉촉하게 마무리한다.

공연 티켓 포함된 패키지 한정 판매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대표 뮤직 페스티벌인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19’ 공연 티켓이 포함된 서울 재즈 페스티벌 패키지를 5월 26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대표 뮤직 페스티벌인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19’ 공연 티켓이 포함된 서울 재즈 페스티벌 패키지(이하 서재페 패키지)를 5월 26일까지 선보인다.

서재페 패키지는 일반 객실보다 여유로운 스튜디오형 객실인 프리미어룸 1박과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19’ 티켓 2매(33만원 상당), 야외 공연 필수품인 호텔 시그니처 담요 1개, 와인 1병을 함께 제공한다. 여유로운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클럽, 호텔 내 와이파이 서비스 등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되는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19’는 대한민국 대표 뮤직 페스티벌 중 하나로, 매 시즌마다 굵직한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참여로 화제를 모았다. 13회를 맞은 올해도 윈튼 마살리스, 오마라 포르투온도 등 재즈 거장들과 루디멘탈, 바우터 하멜 등의 해외 아티스트들, 에픽하이, 장범준, 크러쉬, 이하이, 딘 등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까지 총 48팀의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