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어린이날 프로모션 ‘풍성’
상태바
호텔가, 어린이날 프로모션 ‘풍성’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03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 패밀리 뷔페, 불꽃쇼 등 다양
그랜드 힐튼 서울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 함께 즐기기 좋은 패밀리 뷔페부터전 세계 어린이들의 친구이자 어른이의 덕심을 저격하는 피규어 브랜드 ‘플레이모빌’과의 협업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 함께 즐기기 좋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어른이 덕심 저격 다양한 프로모션

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 함께 즐기기 좋은 패밀리 뷔페부터전 세계 어린이들의 친구이자 어른이(어른·어린이의 합성어)의 덕심을 저격하는 피규어 브랜드 ‘플레이모빌’과의 협업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는 5월 4일부터 8일까지 호텔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스페셜 패밀리 뷔페’를 진행한다. 저녁 시간에만 운영하는 본 프로모션은 한식, 양식, 일식 등 기존 100여가지 기존 뷔페 메뉴와 함께 안심 스테이크, 전복, 왕새우 등이 플레이팅된 특선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이와 곁들이기 좋은 레드 와인 한잔을 제공한다. 가격은 10만 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어린이날 당일인 5월 5일에는 뷔페 레스토랑 방문 어린이 고객 모두에게 솜사탕을 선물하며, 페이스 페인팅, 풍선 이벤트도 함께 실시해 가족 모두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불꽃쇼와 함께 어린이날 ‘컬러풀 페스티발’ 개최

이랜드가 운영하는 테마파크 이월드는 다가오는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컬러풀 페스티벌 : 어린이월드’를 선보인다. 사진/ 이랜드

이랜드가 운영하는 테마파크 이월드(대표이사 : 유병천)는 다가오는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컬러풀 페스티벌 : 어린이월드’를 선보인다.

‘2019 대구 컬러풀 페스티벌’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은 어린이들이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컬러풀 페이스 페인팅, 캐리커쳐, 백발백중 양궁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와 코코몽 뮤지컬 봄이야기, 인기 애니메이션 갈라콘서트 등의 다양한 무료 공연이 열려 어린이와 가족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연중 가장 큰 규모로 준비된 불꽃쇼가 어린이날 연휴인 4일과 5일 연속하여 진행되는데, 이월드내 모든 지역에서는 물론 대구시내 곳곳에서도 볼 수 있는 초대형 불꽃쇼가 화려하게 밤하늘을 수놓을 예정이다.

이천 미란다호텔, 5월 어린이들 위한 특별이벤트

이천 미란다호텔&스파플러스에서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라미드 그룹

천연 온천수 워터파크 시설이 갖춰진 이천 미란다호텔&스파플러스에서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미란다호텔&스파플러스에서는 연휴기간 중 방문한 어린이 고객들에게 잊을수 없는 추억을 선사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번 이벤트는 신기함과 즐거운 컨셉으로 매직 버블쇼, 페이스페인팅, 캐리커쳐 그려주기 등의 행사를 무료료 제공할 예정이다.

금번 행사는 5월 4일~5일 양일간 진행할 예정이며, 매직버블쇼의 경우 야외 유스풀 아일랜드 또는 실내수영장에서 5월 4일은 15시, 5월 5일은 17시 30분에 시작하며 페이스 페인팅(캐리커쳐그리기)은 양일 11시부터 17시까지 스파플러스 입구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