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로 떠나는 주말 나들이, 가볼만한 곳과 맛집은?
상태바
김포로 떠나는 주말 나들이, 가볼만한 곳과 맛집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5.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경친화적 김포국제조각공원에서 즐기는 특별한 김포 여행
경기도 김포는 여행의 재미로 가득한 서울 근교 여행지로 손꼽힌다. 사진은 김포국제조각공원.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경기도 김포는 여행의 재미로 가득한 서울 근교 여행지로 손꼽힌다. 서쪽으로 인천광역시와 접해있고, 동쪽으로 서울특별시와 인접해 있어 이동도 편리할 뿐더라 강화만과 한강하구와 맞닿아있어 자연 풍경 또한 아름답다.

더불어 가족여행자라면 아이들과 함께 가볼만한곳이 많아 5월 여행지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김포국제조각공원은 민족분단의 현장인 월곶면 주변에 통일 주제로 만들어진 특별한 공간이다.

김포국제조각공원 내에는 국내외 작품 30여 점이 곳곳마다 마련되어 있고, 환경친화적인 주변의 수목과 어우러져 만나볼 수 있어 김포 가볼만한 곳이다.

공원 내에는 국내외 작품 30여 점이 곳곳마다 마련되어 있고, 환경친화적인 주변의 수목과 어우러져 만나볼 수 있어 김포 가볼만한 곳이다.

더불어 아이들이 공원을 뛰어놀며 아름다운 김포의 자연도 살펴보고 따뜻한 봄날 김포도 즐길 수 있어 주말여행지로 제격이다.

김포로 주말 나들이를 떠났다면 맛있는 미식으로 여행을 마무리해보는 것은 어떨까. 김포는 미식으로 소문난 여행지로 다양한 김포 맛집을 만날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김포 맛집 DB

김포로 주말 나들이를 떠났다면 맛있는 미식으로 여행을 마무리해보는 것은 어떨까. 김포는 미식으로 소문난 여행지로 다양한 김포 맛집을 만날 수 있다. 그중에서도 김포 장기동 맛집 청초수물회는 전국에서 가장 유명한 물회를 김포에서 맛볼 수 있다.

김포 맛집 청초수물회는 속초본점의 그대로의 특별한 맛을 수도권 여행자에게 전하고 있다. 청초수물회의 맛의 비법은 사골육수와 전통장을 배합한 육수에 있다. 이를 바로 먹지 않고 7일간 숙성시켜 육수 물회를 제공하고 있다.

청초수물회의 맛의 비법은 사골육수와 전통장을 배합한 육수에 있다. 이를 바로 먹지 않고 7일간 숙성시켜 육수 물회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김포 맛집 DB

청초수물회는 다양한 물회를 만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일반물회부터 시작해 해전물회, 해삼물회, 전복물회 등을 판매하고 있는데, 그중에서 해전물회는 해삼과 전복을 주메뉴로 특허까지 받은 물회로 사랑받고 있다.

물회에 들어가는 횟감 역시 특별하다. 계절과 속초 현지 조업여건에 따라 신선한 제철 회가 제공되며, 2~3인분은 물론 1인용 물회도 즐길 수 있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김포 맛집이다.

한편, 가족끼리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막회도 김포맛집만의 일품요리이다. 해전막회에는 광어, 해삼, 전복, 오징어, 멍게 등을 즐길 수 있으며, 강원도 향토음식 섭국은 홍합의 시원한 맛으로 여행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