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높은 특급호텔 호캉스 패키지는?
상태바
가정의 달,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높은 특급호텔 호캉스 패키지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30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나들이에 어울리는 객실 패키지 등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5, 6월 두 달 간 스타일리쉬한 봄나들이에 어울리는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특급호텔들이 가족 고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패키지를 마련했다.

이비스 스타일 강남에서 스타일리쉬한 봄나들이

3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5, 6월 두 달 간 스타일리쉬한 봄나들이에 어울리는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 시 슈페리어 객실 1박과 로리나 핑크 레몬에이드 2병, 써모스 텀블러 1개를 제공한다. 써모스는 글로벌 텀블러 브랜드로 스타일리쉬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국내 소비자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제공하는 텀블러는 원터치 제품으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고, 보온·보냉은물론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편리하다. 또한 부품이 분리가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더운 날씨에도 제격이다. 크림골드·파스텔퍼플·파스텔민트세가지 색상 중 하나를 무작위로 증정한다.

호텔 내에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올 인 이비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호텔 내에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올 인 이비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호텔 내에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올 인 이비스(All In ibis)’ 패키지를 선보인다. 편안한 호텔 투숙부터 실내 체험형 테마파크 이용권, 고급 밀크 아이스크림까지 다 담았다.

이 패키지 구매 시,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호텔 인근에 위치한 다이나믹 메이즈 인사동 지점 이용권 2장, 디저트 카페 밀크홀 1937의 저지 아이스크림 2개 교환 티켓을 모두 증정한다.

도심 속 호텔에서 가족들과 함께 호캉스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린왕자 패키지를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도심 속 호텔에서 가족들과 함께 호캉스를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아쿠아리움(Aquarium)’ 패키지와 어린왕자 패키지를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아쿠아리움 패키지의 구성으로는 스탠다드객실 1박, 피트니스 무료 이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코엑스 아쿠아리움 티켓 2장이 포함되어 있다. 호텔 인근에 있는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365일 연중 무휴로 5월 동안 아이들이 좋아하는 바다 탐험대 옥토넛과 함께하는 ‘나도 바다탐험대’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어서 아이가 있는 가족이라면 추천할 만 하다.

7개 대표적 가족상품 이용하면 경품으로 제주신라호텔 숙박권 제공

신라스테이는 5월 가정의 달을 겨냥한 가족형 패키지 7개를 선정하고 응모 이벤트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는 5월 가정의 달을 겨냥한 가족형 패키지 7개를 선정하고 응모 이벤트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가족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11곳(서울 및 수도권 7개곳, 지방 4곳)에서 가족이 주변의 지역문화 및 관광명소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먼저 신라스테이 동탄은 우리나라 최초로 발견된 뿔공룡 ‘코리아케라톱스 화성엔시스’를 모티브로 꾸민 '코리요 룸'에서 숙박하고 코리요 키즈 카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웰컴투 코리요 월드’ 패키지가 가정의 달 대표상품으로 내놨다.

신라스테이 천안은 안전한 미니 볼풀과 다양한 색상의 놀이기구로 감각, 인지능력, 창의력을 쑥쑥 키우는 다양한 체험공간이 있는 키즈테마파크와 연계한 ‘플레이 인 너티차일드’ 패키지와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아이들이 미래에 직업을 꿈꾸며 역할 체험을 할수 체험 볼 수 있는 체험형 테마파크인 ‘키자니아부산 입장권이 포함된 ‘신라스테이 포 키즈‘를 가족형 패키지로 구성했다.

또한 신라스테이 역삼과 서초는 SM TOWN 테마파크 입장권이 포함된 ‘SM타운 테마파크’ 패키지를 내놨다. EXO, 레드벨벳 등 유명 아이돌의 영상과 소품들을 보면서 케이팝(K-POP) 문화를 체험 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