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 “여행사 추천 여행지는 어디?”
상태바
가정의 달 5월, “여행사 추천 여행지는 어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4.30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RT, 5월 가볼 만한 근거리 여행지 추천 · 인터파크투어, 가정의 달 인기 호텔 특가전 개최
5월을 맞이해 여행사마다 여행자와 소통하며 여행지를 소개에 나선다. 사진/ KRT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5월을 맞이해 여행사마다 여행자와 소통하며 여행지를 소개에 나선다. 더불어 여행자가 저렴하게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여행자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KRT, 5월 가볼 만한 근거리 여행지 추천

KRT가 5월에 가면 좋은 근거리 여행지 세 곳과 주요 관광지를 소개한다. 사진은 브라디보스톡. 사진/ KRT

KRT 5월에 가면 좋은 근거리 여행지 세 곳과 주요 관광지를 소개한다. 우선 2시간 30분 비행으로 닿을 수 있는 ‘가장 가까운 유럽’ 블라디보스톡이 있다. 극동 지역에 위치한 항구도시이자 다채로운 매력이 가득해 한국 여행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지역 중 한 곳이기도 하다.

주요 관광지로는 탁 트인 시내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독수리 전망대, 제2차 세계대전 시기의 활동한 C-56 잠수함 박물관, 시베리아 횡단열차의 시작점이자 종착점인 블라디보스톡 기차역, 사회주의 혁명 성공을 기념하며 만든 중앙혁명광장 등이 있다.

산동반도 서남단에 위치한 청도는 바다와 어우러진 아름다운 경치, 중국 고유의 색과 조화를 이룬 19세기 독일의 흔적 등 다양한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여행지다. 랜드마크 5.4 광장, 외세 침략을 막기 위해 만들어진 잔교, 먹는 즐거움이 가득한 미식거리 피차이위엔, 조명과 트릭아트를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는 천막성 등 알찬 볼거리로 가득하다.

청도는 바다와 어우러진 아름다운 경치, 중국 고유의 색과 조화를 이룬 19세기 독일의 흔적 등 다양한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여행지다. 사진/ KRT

매해 겨울, 풍부한 적설량으로 낭만적인 설경을 빚어내지만 5월의 삿포로는 꽃으로 가득하다. 삿포로 라일락 축제, 히가시모고토 시바자쿠라(꽃잔디) 축제가 열려 한발 느리게 봄을 음미할 수 있다.

NHN여행박사, 유럽 ‘할인에 또 할인’
NHN여행박사가 6~9월에 출발하는 유럽 패키지여행 사전 예약 시 최대 2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러시아/북유럽, 서유럽, 발칸/동유럽, 스페인/터키 카테고리별로 4개씩 총 16개의 유럽 패키지여행 상품이 대상이며, 여행객의 취향과 일정에 맞게 상품을 고를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상품 예약 시 선착순 300명에게 10만 원 할인, 스페인/터키 상품은 선착순 300명에게 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페이코 결제를 이용하면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추가 할인도 선착순으로 적용된다.

인터파크투어, 가정의 달 인기 호텔 특가전 개최

인터파크투어가 전국 인기 호텔 숙박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기획전을 마련했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화창한 봄 날씨에 가정의 달을 맞은 5월은 각종 연휴도 많아 국내여행을 떠나기 최적이다. 이에 인터파크투어가 전국 인기 호텔 숙박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기획전을 마련했다.

인터파크투어는 ‘행복뿜뿜 가정의 달’ 기획전을 통해 전국 인기 호텔 숙박 상품을 크게 서울·수도권, 바다, 내륙 테마로 선보인다.

우선 서울·수도권 상품으로 키즈잼 패키지 단독 특가로 준비한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캐릭터룸을 보유한 더 블룸비스타 호텔, 온 가족 조식 포함 상품이 있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등이 있다.

바다 테마 상품으로는 연휴 기간 객실을 확보한 라마다 속초호텔, 세인트존스호텔 강릉,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메종 글래드 제주가 있다.

바다 테마 상품으로는 연휴 기간 객실을 확보한 라마다 속초호텔, 세인트존스호텔 강릉,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메종 글래드 제주가 있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더불어 오는 5월 12일까지 이번 기획전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SK 모바일 주유권, 배스킨라빈스 패밀리 아이스크림, BHC 치킨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