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패키지와 산뜻한 맛의 로제 샴페인 눈길
상태바
벚꽃 패키지와 산뜻한 맛의 로제 샴페인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05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뱅드매일, ‘도츠 브륏 로제 벚꽃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레뱅드매일은 벚꽃 개화시기에 맞추어 봄 시즌 한정 샴페인 ‘도츠 브륏 로제 벚꽃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 레뱅드매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레뱅드매일은 벚꽃 개화시기에 맞추어 봄 시즌 한정 샴페인 ‘도츠 브륏 로제 벚꽃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도츠는 1838년 설립 후 180년 이상 최상급 샴페인을 만들어 온 샴페인 명가이자 1882년 최고의 샴페인 하우스들이 결성한 그랑 마르께(Grandes Marques)의 창립 멤버로 유명하다. 역사와 전통으로 널리 알려진 브랜드 이미지를 환기하고자 리미티드 에디션을 기획하던 중, 아시아권 소비자들이 보여준 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벚꽃을 테마로 선정하게 되었다.

‘도츠 브륏 로제 벚꽃 리미티드 에디션’은 벚꽃과 봄을 모티브로 한 패키지가 가장 큰 특징이다. 로제 샴페인과 벚꽃의 상징 핑크컬러가 배경으로 사용돼 화사한 느낌을 주며, 그 위로 만개한 벚꽃 그림은 봄의 생기를 더하고 있다. 아름다운 디자인의 벚꽃 리미티드 에디션은 실내 장식이나 선물 용도로 활용하기 좋다.

와인의 아로마나 입 안에서 느껴지는 풍미에서도 봄의 기운이 가득하다. 체리나 석류 계열의 레드 커런트 아로마는 봄의 향기를 자연스럽게 전달하며, 샴페인의 섬세한 기포와 산뜻한 맛은 달콤한 나들이 간식과도 잘 어울린다. 특히 잔에 채워진 로제 샴페인의 선명한 핑크컬러는 벚꽃놀이 인증샷 등의 추억 만들기에도 제격이다.

레뱅드매일 관계자는 “이번 벚꽃 리미티드 에디션은 맛뿐만 아니라 보는 즐거움도 가득하다”며 “짧은 봄을 벚꽃 샴페인의 매력으로 가득 채워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도츠 브륏 로제 벚꽃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와인앤모어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에비스맥주, 코틀러 어워드서 ‘이노베이션’ 부분 수상 브랜드 선정

에비스맥주는 한국마케팅협회와 동아일보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코틀러 어워드’의 이노베이션 부분 수상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사진/ 에비스맥주

에비스맥주는 한국마케팅협회와 동아일보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코틀러 어워드(Kotler Awards)’의 이노베이션 부분 수상 브랜드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코틀러 어워드는 고객 가치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통하여 혁신적인 시장 성과를 창출한 국내 기업 및 기관을 발굴하기 위해서 제정된 상으로 서울 신라호텔에서 올해 2회차를 맞이한다.

이번 시상식은 한국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활동에 기여한 개인 및 기업, 또는 기관에게 의미가 깊은데, 급격한 시장 환경의 변화 속에서 가장 합리적이면서도 올바른 마케팅 활동의 방향을 제시하는데 가치를 두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프리미엄 브랜드 에비스맥주는 국내 론칭과 함께 품질 경쟁력은 물론 국내에 없던 슈퍼 프리미엄 시장을 창출하며 체계적인 마케팅 전략을 실행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특히 슈퍼 프리미엄 전략으로 판매 업장, 가격, 제품, 품질관리 등 모든 부분에서 디테일한 차별화를 추구하며 새로운 시장을 창출해 혁신적인 성과를 거둔 점이 높이 평가받았다.

코틀러 어워드 심사위원단은 에비스맥주가 신규 브랜드 론칭에 최적화한 마케팅 전략과 전사 차원의 체계적인 실행을 구사하여 수입맥주 산업 내에서 혁신적인 시장 성과를 거두었기 때문에 수상자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