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인생샷 명소로 떠나는 괌 추천 여행 "어디로 떠나볼까?"
상태바
인스타그램 인생샷 명소로 떠나는 괌 추천 여행 "어디로 떠나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4.05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nstaGuam 2.0으로 떠나는 괌 핫플레이스, “인생샷 찍고, 할인혜택까지 풍성”
괌은 아름다운 절경을 뽐내는 괌의 자연환경 속에서 추억에 남길 수 있는 인생샷으로 여행자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 괌정부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그야말로 해외여행 전성시대이다. 2018년 2800만 명 이상의 해외여행자 신기록을 세웠던 지난해보다도 더욱 많은 사람들이 일상의 활력을 더하려 해외여행을 떠나고 있다.

특히 여행의 일상화되면서 언제라도 쉽게 떠날 수 있는 근거리 여행지에 대한 여행수요 역시 크게 증가하고 있다. 그중에서 한국과 4시간 거리에 위치한 괌은 한국 여행자가 가장 사랑하는 해외여행지로 손꼽히고 있다.

괌정부관광청은 SNS상에서 한국여행자만을 위한 소통의 창구인 샵 괌을 마련하고 다양한 이벤트 정보와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 괌정부관광청

많은 해외여행지가 다양한 매력을 뽐내고 있지만, 최근 괌여행을 대표하는 키워드는 바로 인스타그램과 인생샷 명소이다. 아름다운 절경을 뽐내는 괌의 자연환경 속에서 추억에 남길 수 있는 인생샷으로 여행자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괌정부관광청은 SNS상에서 한국여행자만을 위한 소통의 창구인 ‘샵 괌’을 마련하고 다양한 이벤트 정보와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바로 ‘#instaGuam’ 캠페인이 바로 그것이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인스타명소를 소개하는 한편, 사진을 찍고 SNS에 공유하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괌에서 떠오르고 있는 인스타 핫플레이스는 어디?

괌을 방문했다면 열대의 풍경 속에서 이국적인 풍경을 따라 사진을 찍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사진/ 괌정부관광청

괌을 방문했다면 열대의 풍경 속에서 이국적인 풍경을 따라 사진을 찍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그중에서 스페인광장과 이파오비치는 괌 조형물과 함께 괌의 다양한 풍경을 바라볼 수 있는 여행지로 손꼽힌다. 특히 이파오비치는 투몬만 남쪽에 위치하고 있어 투몬해변의 전경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명소로 손꼽힌다.

가족여행자들이 많이 찾는 PIC, 퍼시픽 스타 호텔과 존 F. 케네디 고등학교 주변에서는 이색적인 벽화가 그려진 포토스팟들을 찾을 수 있다. 세계적인 예술가들이 협업해 만든 이곳들은 최신 예술 트랜드까지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가족여행자들이 많이 찾는 PIC, 퍼시픽 스타 호텔과 존 F. 케네디 고등학교 주변에서는 이색적인 벽화가 그려진 포토스팟들을 찾을 수 있다. 사진/ 괌정부관광청
괌을 대표하는 예술전시인 파우와우 역시 빼놓을 수 없다. 사진/ 괌정부관광청

괌을 대표하는 예술전시인 파우와우 역시 빼놓을 수 없다. 다양한 축제와 전시를 즐길 수 있는 파우와우는 괌박물관, 하가냐 도서관, 더 플라자 등에서 만날 수 있다.

현대미술을 즐기고 싶은 여행자라면 괌정부관광청을 방문하면 좋다. 제프 이잔 작가가 일사의 생활과 물건에서 영감을 얻은 현대미술을 통해 죽음과 웃음을 함께 표현하는 이색적인 공간이다. 이밖에도 JFK 사랑해 괌벽, 괌 플리마켓, 괌 씨워커, 이나라한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인생샷도 찍고, 괌에서 할인혜택도 받고”

인생샷을 남겼다면 다양한 할인혜택을 통해 괌 여행을 즐길 차례. 괌 핫플레이스에서 인증샷을 올리면 괌정부관광청을 통해 괌 명소를 할인받을 수 있다. 사진/ 괌정부관광청

SNS에 올릴만한 인생샷을 남겼다면 다양한 할인혜택을 통해 괌 여행을 즐길 차례. 괌 핫플레이스에서 인증샷을 올리면 괌정부관광청을 통해 괌 명소를 할인받을 수 있다.

스파로 여유를 즐기고 싶은 여행자라면 찬단, 나바사나 스파에서 할인을 받아보자. 아이들과 함께 찾은 가족여행자들은 물론 데이트로 괌을 찾은 연인끼리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다.

오하나 비치 클럽에서는 식품 구매시 스무디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테라자 카페 앤 그릴에서는 아이스크림을, 쓰리스퀘어에서는 쉐프의 추천 디저트를 메인요리 구매 시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일일투어로 즐기는 괌 여행자라면 더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사진/ 괌정부광광청

일일투어로 즐기는 괌 여행자라면 더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괌원주민이 살고 있는 라테 계곡을 따라 즐기는 여행에서는 전통 봉제 장난감이 무료로 제공되며, 괌 박물관에서는 일반 입장료를 할인해주고 있다. 더불어 괌의 아름다운 바다 속 풍경을 만날 수 있는 시워커 투어 역시 관람료 10달러 할인혜택으로 합리적인 괌여행을 즐길 수 있다.

샵 괌만 있으면 ‘괌 여행 즐거움 2배’

괌에 대한 여행정보와 인스타그램 명소, 할인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샵 괌이 필수이다. 사진/ 괌정부관광청

괌에 대한 여행정보와 인스타그램 명소, 할인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샵 괌이 필수이다. 샵 괌은 괌 최대 쇼핑 축제를 뜻하는 동시에 무료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다. 특히 샵 괌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데, 한국어로 제공되어 괌 여행의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괌정부관광청을 통해 다양한 현지 혜택을 받고 싶다면 샵 괌에 있는 인스타스팟 찾아 해시태그, 위치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괌정부관광청은 할인혜택과 함께 매달 이색적인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괌 여행과 함께 푸짐한 선물까지 받을 수 있어 주목할 만 하다. 사진/ 괌정부관광청

더불어 괌정부관광청은 할인혜택과 함께 매달 이색적인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괌 여행과 함께 푸짐한 선물까지 받을 수 있어 주목할 만 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