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에서 미식 여행, 이동갈비 맛집으로 떠나볼까?
상태바
포천에서 미식 여행, 이동갈비 맛집으로 떠나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3.3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 여행자 입맛 사로잡는 대표 미식 이동갈비, 힐링과 미식 여행
최근 가볍게 떠나는 여행이 인기를 얻고 있다. 긴 시간을 들이지 않아도 짧은 휴식을 취하며 일상의 활력을 더하는 여행자가 늘어나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최근 가볍게 떠나는 여행이 인기를 얻고 있다. 긴 시간을 들이지 않아도 짧은 휴식을 취하며 일상의 활력을 더하는 여행자가 늘어나고 있다.

특히 경기도 포천은 봄을 맞이해 기분전환을 위한 여행지로 주목을 받고 있다. 물 맑고, 공기 좋은 포천을 찾아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명소를 둘러보며 여행의 즐거움을 찾아보자.

더불어 포천에는 전국적으로 유명한 미식으로 힐링 여행에 미식까지 더할 수 있어 인기. 포천 풍경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포천이동갈비는 포천을 방문했다면 빼놓을 수 없다.

포천 이동갈비 맛집 우목정은 포천 자연 속에서 식도락을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포천 맛집 DB

포천 이동갈비 맛집 우목정은 포천 자연 속에서 식도락을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다. 특히 최상의 고기를 통해 먹는 맛과 식감까지 유명한 갈비 전문점으로 주인이 직접 갈비 하나하나 포를 뜬 이동갈비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런 까닭에 고기 본연의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생갈비는 물론, 비법 양념을 통해 맛볼 수 있는 양념갈비까지 이동갈비의 진정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포천 맛집이다.

우목정에서는 고기만큼 숯불도 뛰어나다. 참숯을 이용해 구워내 이동갈비의 풍부한 육즙과 맛을 즐기기 좋은 포천 산정호수 맛집이다.

우목정은 쾌적한 실내에 야외 테라스까지 갖춰 주말을 맞이해 나들이 가볼 만한 곳으로 제격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포천 맛집 DB

우목정에서 이동갈비를 맛볼 때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유기농 쌈채소와 다채로운 밑반찬이다. 고기의 맛을 풍성하게 하며, 부족한 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할 수 있어 부담 없이 포천 이동갈비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냉면, 동치미국수, 된장찌개도 일품으로 포천 여행을 마무리할 수 있다.

한편, 우목정은 쾌적한 실내에 야외 테라스까지 갖춰 주말을 맞이해 나들이 가볼 만한 곳으로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넓은 주차장은 물론 다양한 방과 야외 좌석을 마련해 봄을 맞이해 포천을 찾은 단체여행자와 회식모임 장소로도 제격인 포천 맛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