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떠나는 인천 나들이, 간석동 맛집에서 마무리
상태바
주말 떠나는 인천 나들이, 간석동 맛집에서 마무리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3.2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여행도 즐기고, 간석동에선 붉은대게 무한리필도
따뜻한 봄 날씨에 서울 근교 여행지로 여행지가 붐비고 있다. 사진은 인천 드림파크.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따뜻한 봄 날씨에 서울 근교 여행지로 여행지가 붐비고 있다. 특히 주말에도 가볍게 떠날 수 있는 인천에는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해 가족 여행으로 제격. 뿐만 아니라 맛집까지 다양하게 만날 수 있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주문진붉은대게무한리필은 동해안 주문진에서 매일 공수하는 최고 품질의 붉은대게를 부담없이 마음껏 맛볼 수 있는 대게전문점으로 인천 간석동 맛집으로 통하고 있다.

주문진붉은대게무한리필은 붉은대게를 직접 조업하는 선주직판제매장이기 때문에 유통비용 없어 주변 업체보다 더욱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인천 맛집 DB

주문진붉은대게무한리필에서 판매하고 있는 주메뉴는 홍게 무한리필메뉴로 주문진에서 붉은대게를 직접 조업하는 선주직판제매장이기 때문에 유통비용 없어 주변 업체보다 더욱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주안 맛집인 이곳에서는 붉은대게무한리필과 함께 김치, 동치미, 샐러드 등 입맛을 돋워줄 수 있는 다양한 밑반찬을 푸짐하게 제공한다. 부족한 밑반찬은 셀프바를 통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대게전문점이다.

주안 맛집인 주문진붉은대게무한리필에서는 붉은대게와 함께 김치, 동치미, 샐러드 등 입맛을 돋워줄 수 있는 다양한 밑반찬을 푸짐하게 제공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인천 맛집 DB

더불어 붉은대게무한리필뿐만 아니라 국산 대게도 당일 시세에 따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것도 간석동 맛집인 이곳만의 매력이다. 해외에서 직수입을 통해 저렴하게 킹크랩과 랍스타 역시 인천 맛집에서 즐길 수 있다.

한편, 인천 간석동 맛집 주문진붉은대게무한리필은 여행자의 입맛을 돋우는 다양한 사이드메뉴도 인기만점이다. 왕새우튀김, 게딱지볶음밥, 홍게탕 등 추가메뉴를 준비하고 있어 홍게무한리필과 함께 즐기기 좋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