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고양이·애견 분양샵 ‘신뢰 주는 곳’ 찾아야, 광주강아지분양 펫왕국
상태바
명품 고양이·애견 분양샵 ‘신뢰 주는 곳’ 찾아야, 광주강아지분양 펫왕국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3.28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계병원 혜택, 평생 용품 할인 그리고 광주 유일 방문교육 훈련사 서비스 제공
나 홀로 가구가 늘어나면서 반려동물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사진/ 펫왕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나 홀로 가구가 늘어나면서 반려동물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반려동물을 통해 삭막한 집안 분위기가 달라지길 원하는 것은 물론 아이들 정서 발달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이러한 이유로 강아지, 고양이 동물병원을 비롯해 분양샵, 애견용품점이 계속해서 늘어나는 추세이다. 반려동물 분양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믿을 수 있는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인지 확인하는 것이다.

광주 펫왕국은 전라도 광주에서 강아지, 고양이 등 애견 분양, 애묘 분양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명품 애견분양샵이다.

해당 분양샵은 입양 시 연계병원 혜택과 평생 용품 할인 그리고 광주 유일 방문교육 훈련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강아지분양이 가능한 견종은 말티즈, 푸들, 포메라니안, 웰시코기, 프렌치불독, 잉글리쉬불독, 비숑프리제,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닥스훈트, 치와와, 퍼그, 시추, 시바견, 골든리트리버 등 대형견부터 소형견까지 다양하다. 고양이분양이 가능한 묘종은 러시안블루, 샴, 뱅갈, 렉돌, 스핑크스, 먼치킨, 셀커크렉스, 엑조틱, 익스트림, 페르시안, 노르웨이숲 등이다.

펫왕국 관계자는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초보반려인에게 아기 반려견과 함께 할 때의 주의사항, 좋은 환경을 만들어주기 등 기본교육법을 상세히 안내해주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이어 “저희 광주 강아지분양 펫왕국은 입소문이 자자할 정도로 신뢰 있고 전문적인 곳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며 “행복하고 실패 없는 반려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전라남도 나주 목포 여수 순천 광양 화순 장성 곡성 담양 보성 영광 영암 해남 완도 진도 전북 전주 정읍 남원 김제 군산 익산 순창 고창 등 모든 지역은 물론 전라북도까지 분양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포털에서 ‘광주 펫왕국 명품애견’을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