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 빈탄 아일랜드, 실크에어 신규 취항 기념 프로모션
상태바
클럽메드 빈탄 아일랜드, 실크에어 신규 취항 기념 프로모션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13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저 120만 원대 특가 프로모션
클럽메드가 실크에어의 부산-싱가포르 신규 취항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클럽메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클럽메드가 실크에어의 부산-싱가포르 신규 취항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부산과 대구를 비롯한 경상도 권역의 고객들이 클럽메드 빈탄 아일랜드를 보다 여유로운 일정과 합리적인 금액으로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실크에어는 싱가포르공항의 자회사로 오는 5월부터 부산-싱가포르 간 운행하는 신규 직항 노선을 선보인다. 이에 클럽메드는 여행 최적의 시기인 5월부터 10월까지 실크에어를 타고 부산에서 출발 시 최저 120만원대로 클럽메드 빈탄 아일랜드를 즐길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3월 21일까지 진행되며 전화 예약으로만 적용된다.

클럽메드 빈탄 아일랜드 리조트는 싱가포르에서 페리를 타고 약 1시간 정도 이동하면 만날 수 있는 인도네시아의 섬인 빈탄에 위치해 있다. 2017년 객실 리노베이션을 진행해 깨끗하고 안락한 숙소를 제공한다.

웰빙 콘셉트에 걸맞게 해변 또는 고즈넉한 정자에서 요가를 배울 수 있으며 매일 신선한 과일을 직접 갈아주는 주스 바를 운영하는 등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진정한 힐링 휴가를 선사한다. 해변 위 그물침대에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고 추가 요금을 내면 18개의 오션 코스와 9개의 포레스트 코스를 완비한 아시아 최고의 골프 코스, 리아 빈탄에서 최상의 라운딩을 경험할 수 있다.

그 밖에 클럽메드만의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도 가능하다. 윈드서핑, 스노클링, 카약 등 다양한 수상 스포츠는 물론 공중그네와 테니스 등 전담 G.O 강습을 통해 경험할 수 있다. 매일 저녁마다 G.O들이 선보이는 나이트 엔터테인먼트와 이브닝 서커스 공연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더 프린스 사쿠라 타워 도쿄, 포브스 트래블러 가이드 2019 포스타 획득

더 프린스 사쿠라 타워 도쿄는 2019년 2월 20일에 발표 된 「포브스 여행 가이드 2019」의 호텔 부문에서 처음으로 포스타를 획득하였다. 사진/ 더 프린스 사쿠라 타워 도쿄

더 프린스 사쿠라 타워 도쿄는 2019년 2월 20일에 발표 된 「포브스 여행 가이드 2019」의 호텔 부문에서 처음으로 포스타를 획득하였다.

도쿄의 관문인 시나가와 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더 프린스 사쿠라 타워 도쿄는 약 20,000 평방 미터의 일본 정원을 보유하고 있어 도심에 있으면서도 자연의 아름다움과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호텔로 1998 년 개관 이래 많은 고객을 맞이해 왔다.

2013년에는 ‘일본 정원의 사계절의 풍경과 조화를 이루는 현대적인 일본의 미가 반영된 공간’을 디자인에 도입, 모든 객실과 로비, 레스토랑을 대규모 리뉴얼하였다.

그 결과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오토 그래프 콜렉션’에 일본의 호텔로는 처음으로 가입하였고, 2018년에는 숙박 손님의 절반 이상이 방일 외국인일 정도로 국내외 고객에게 사랑 받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