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만 맛볼 수 있는 특급호텔 메뉴 눈길
상태바
봄에만 맛볼 수 있는 특급호텔 메뉴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07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특선 요리, 레이디스 스페셜 런치 등 다양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수라채 다이닝에서는 제주도의 제철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봄날의 제주를 담다’ 프로모션을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상긋한 봄날을 맞아 고객의 입맛을 자극하는 호텔업계의 특별 메뉴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봄 제철 재료 활용한 요리와 제주 특선 메뉴

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수라채 다이닝에서는 제주도의 제철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봄날의 제주를 담다’ 프로모션을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봄날의 제주를 담다’의 대표 메뉴는 아삭한 봄 철 쌈야채를 곁들인 제주 흑돼지 보쌈과 자연산 딱새우찜이다. 라이브 코너에서는 제주 해산물과 바지락 파스타, 앵거스 립앤드 스테이크 등 평일에는 4가지, 주말에는 7가지의 즉석 요리를 선보인다. 한식과 샐러드 코너의 봄 내음 가득한 제철 메뉴들은 마치 봄날의 정원을 연상케 한다. 향긋한 취나물, 돌나물, 고사리나물, 호박나물, 어린잎, 새싹샐러드 등 총 12가지의 나물과 샐러드가 마련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고 육회와 제주젓갈을 더한 비빔밥 섹션도 마련된다.

돼지안심 갈비찜, 제주 해산물 크램차우더, 제주 전복내장죽 등 영양 만점 시그니쳐 메뉴도 있다. 디저트 코너에는 제철 과일인 생딸기, 딸기 티라미수, 베리베리 타르트, 오메기떡, 말차 치즈 케이크 등 16가지의 디저트가 다채롭게 펼쳐진다.

JW 메리어트 서울,고품격 티 클래스

JW 메리어트 서울 2층에 위치한 최고급 일식당 타마유라에서 진정한 마인드풀니스를 경험할 수 있는 고품격 티 클래스를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서울 2층에 위치한 최고급 일식당 타마유라(Tamayura)에서 진정한 마인드풀니스를 경험할 수 있는 고품격 티 클래스를 선보인다.

일본 전통 차(茶)와 다도에 대한 심도 있는 배움과 체험의 시간으로, 티 스페셜리스트가 엄선한 다양한 프리미엄 일본 차와 셰프가 직접 빚어 만든 수제 화과자도 여유롭게 테이스팅 할 수 있다. 타마유라 티 클래스는 매월 2회 오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 6명의 소규모 인원으로 프라이빗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타마유라의 입구에 섬세하고 아름답게 준비되어 있는 공간 ‘티 바’는 나무와 돌을 조화롭게 활용하여 일본 교토의 기온거리의 느낌을 그대로 살렸다.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최상급 요리에 어울리는 세련되고 섬세한 음악이 품격 있는 분위기를 자아내고, 차를 우리거나 볶는 과정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깊고 진한 차의 향이 티 바를 가득 채운다. 티 스페셜리스트가 정통 다도를 통해 경건하고 정성스럽게 제공하는 한 잔 한 잔의 차를 마시며 계절의 정취를 가득 담은 수제 화과자를 음미하다보면 순간에 집중하고 오감을 통해 진정 특별한 경험과 만족을 경험할 수 있는 마인드풀니스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콘래드 서울, ‘레이디스 스페셜 런치 아워’

콘래드 서울 37그릴은 봄을 맞아 여성들만의 런치 모임을 위한 ‘레이디스 스페셜 런치 아워’를 3월 한 달간 선보인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 37그릴은 봄을 맞아 여성들만의 런치 모임을 위한 ‘레이디스 스페셜 런치 아워’를 3월 한 달간 선보인다.

‘레이디스 스페셜 런치 아워’는 평일 런치에 여성 고객 3인 이상 방문 시 3코스 요리를 2코스 가격에 제공한다. 셰프의 테이블에 준비된 신선한 샐러드와 애피타이저로 구성된 샐러드바, 등심 스테이크, 연어 요리 등을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메인 요리, 그리고 치즈 케이크, 홈메이드 아이스크림 등 달콤한 디저트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커피까지 모두 한자리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여성 고객들의 모임이나 여의도 지역 여성 직장인들의 회식 등에 제격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