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피해 특급호텔로 봄나들이
상태바
미세먼지 피해 특급호텔로 봄나들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07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파 트리트먼트, 프로포즈 패키지 등 다양
힐튼 부산은 오는 3월3일부터 4월 30일까지 바쁜 일상 속 지친 몸과 마음의 건강을 되찾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스프링 힐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힐튼 부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본격적인 봄을 맞아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웰빙족 겨냥한 ‘스프링 힐링’ 패키지

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힐튼 부산은 오는 3월3일부터 4월 30일까지 바쁜 일상 속 지친 몸과 마음의 건강을 되찾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스프링 힐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일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토요일 제외) 보다 여유로운 휴가를 보내려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 2박으로 구성된 패키지다. 혜택사항에는 성인 2인 기준 ▲뉴발란스(New Balance)가 제공하는 필라테스 클래스 1회 강습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의 미니 향수 2종 세트 ▲프랑스 럭셔리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Hermès)’의 미니 향수와 바디로션 ▲스웨덴 명품 브랜드 ‘바이레도(Byredo)’ 미니 향수 3종 세트 ▲‘닥터오앤아난티 클리닉’의 마스크팩 ▲피트니스&사우나 무료입장 ▲워터하우스 입장 1회 무료입장 ▲마켓오의 원물 그대로 담은 자연 한끼, ‘오!그레놀라 바’ 2종 세트 등이 모두 포함, 총 30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미세먼지 피해 디큐브시티 내에서 즐기는 힐링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미세먼지로 괴로운 고객을 위한 스파 트리트먼트가 포함된 ‘올 데이 릴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미세먼지로 괴로운 고객을 위한 스파 트리트먼트가 포함된 ‘올 데이 릴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미세먼지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관리해주는 페보니아 수딩 페이셜 트리트먼트 혹은 오일 바디 마사지를 한 시간 동안 체험할 수 있는 스파 혜택이 포함된 ‘올 데이 릴렉스 패키지’는 동반인 또한 60분 이상의 스파 트리트먼트에 한하여 20%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으며, 든든한 아침 식사를 책임질 피스트 조식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

라마다용인호텔은 봄 나들이를 위한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라마다용인호텔

라마다용인호텔은 봄 나들이를 위한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봄패키지는 ‘서울근교에서 즐기는 봄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편안하면서도 달콤한 봄 휴식을 위해 기획됐다.

특별한 봄 소풍을 떠나고 싶다면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를 추천한다.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치킨, 피크닉 매트, 아이스티로 구성됐다. 예약 고객이 호텔 2층 레스토랑으로 전화 주문하면 갓 튀긴 치킨을 맛볼 수 있으며, 1층 멀티존과 호텔 루프탑에서 피크닉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봄꽃놀이 시즌에 어울리는 스프링 블러썸 패키지를 제안한다. 객실1박과 마카롱 3PC, 로제와인으로 구성됐으며 와인과 마카롱의 달콤한 페어링으로 봄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마카롱은 수제 디저트 카페 ‘허밍마마’의 고급 수제 마카롱을, 로제와인은 아네쿱 까사엔젤 모스카토 로사도 NV를 제공한다.

자녀 동반 고객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키즈 쿠킹클래스 패키지도 꾸준히 진행한다. 객실 1박, 키즈 쿠킹클래스 수강권과 함께 특별 혜택으로 레이트 체크아웃(오후1시), 유아용 바스밤 또는 푸딩솝을 증정한다. 키즈 쿠킹클래스는 매주 일요일 11시 30분에 참여할 수 있다.

달달한 화이트 데이 위한 프로포즈 패키지

글래드 호텔에서는 '꿀' 떨어지는 달달한 화이트 데이를계획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사진/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에서는 '꿀' 떨어지는 달달한 화이트 데이를계획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로맨틱한 하루를 선사할 수 있는 ‘글래드 러브 페스트’ 패키지를 2019년 3월 17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함께 키세스 초콜릿, 스파클링 와인, ‘좋은 사람들’과의 콜라보를 통한 스타일링 란제리 브랜드 ‘섹시쿠키’ 5만원 이용권 등 낭만적인 화이트 데이를 위한 다양한 혜택이 포함됐다.

파리 거리의 음유 시인이 선사하는 봄 밤 재즈 파티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는 23일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에서 재즈 디바 ’마들렌 페이루’의 첫 단독 내한 공연을 개최한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는 23일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RUBIK)’에서 재즈 디바 ’마들렌 페이루’의 첫 단독 내한 공연을 개최한다.

‘마들렌 페이루(Madeleine Peyroux)’는 미국 재즈 보컬이자 싱어송라이터다. ‘파리 거리의 음유 시인’이라 찬사를 받으며 독창적인 음악 세계를 선보여 왔다. 2004년 앨범 ‘케어리스 러브(Careless Love)’가 50만부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본격적으로 주목 받았으며, La Javanaise란 곡으로 참여한 영화 「셰이프 오브 워터 : 사랑의 모양(2017) OST」는 2018 영국 아카데미 음악상 등에 노미네이트 되기도 했다.

한국에는 2009년, 2015년 서울 재즈 페스티벌에 내한해 국내 팬들과 만났다. ‘루빅’에서 한국 첫 단독 내한 공연을 통해 봄에 어울리는 따뜻한 재즈 선율로 재즈 애호가들의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광클’을 부르는 타임세일

롯데호텔제주가 개관 19주년을 기념하여 온라인 전용 타임세일 프로모션 ‘슈퍼 버스데이’를 3월 11일과 12일 이틀간 진행한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가 개관 19주년을 기념하여 온라인 전용 타임세일 프로모션 ‘슈퍼 버스데이(Super Birthday)’를 3월 11일과 12일 이틀간 진행한다.

일자별로 선착순 20팀에게만 판매되는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조식 2인 ▲피트니스 클럽 2인 ▲제주 최대 규모의 사계절 온수풀 ‘해온’ 이용 혜택이 기본 특전으로 제공되어 최고의 가심비를 자랑한다.

특히 프리미어 오션룸과 테라스 오션룸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풍차라운지 2인 무료 이용 혜택까지 추가로 제공해 더욱 알찬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풍차라운지는 롯데호텔제주의 상징인 풍차에 마련된 투숙객 전용 라운지로, 달콤한 디저트와 커피, 프리미엄 티 등을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타임’, 제주의 아름다운 야경을 벗삼아 맥주와 와인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등 시간대별로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