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업계, 싱그러운 봄맞이 프로모션
상태바
항공업계, 싱그러운 봄맞이 프로모션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07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내식 신메뉴 제공, 공동 운항 노선 확대 등
델타항공은 자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매 시즌마다 새로운 기내식 메뉴에 대한 기대감을 부여하는 동시에 지속적으로 인지도 및 선호도가 높은 인기 메뉴 제공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사진/ 델타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항공업계가 봄을 맞아 관광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싱그러운 봄맞이 기내식 신메뉴 제공

7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델타항공은 기내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투자를 하고 있다. 계절마다 새로운 기내식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에 선보이는 봄맞이 신메뉴도 그 노력 중 하나이다.

델타항공은 자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매 시즌마다 새로운 기내식 메뉴에 대한 기대감을 부여하는 동시에 지속적으로 인지도 및 선호도가 높은 인기 메뉴 제공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델타항공은 항공편에 따라 유명 셰프들이 개발한 다양한 신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인천발 미국행 모든 델타항공편에서는 미슐랭 2스타 권우중 셰프가 개발한 한식 기내식을 제공하고 있다. 전통 비빔밥과 들깨를 곁들인 볶은 죽순, 소불고기 덮밥 등 신선한 제철 재료를 활용한 한식 메뉴는 장거리 비행 중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맛이다.

영국항공과 영국관광청, ‘스프링 프로모션’ 공동 실시

영국항공과 영국관광청은 런던 외 다양한 영국 도시의 매력을 선보이기 위해 ‘스프링 프로모션’을 공동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 영국항공

영국항공과 영국관광청은 런던 외 다양한 영국 도시의 매력을 선보이기 위해 ‘스프링 프로모션’을 공동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프링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객들은 신선한 봄 공기와 그림 같은 경치를 자랑하는 영국의 봄에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영국항공은 인천-런던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하여 영국 국내 도시까지 이동할 수 있는 국내선 항공과 무료 기차 혜택을 상시 제공하고 있다. 해당 도시에는 한국 여행객에게 특히 인기 있는 도시인 에든버러(항공), 카디프(기차), 맨체스터(항공), 바스(기차), 옥스퍼드(기차) 등을 비롯해 영국 내 20개 이상의 도시가 포함된다.

런던 왕복 노선 운임은 84만 5000원부터 판매 되며, 2019년 3월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여행기간은 2019년 4월 15일부터 7월 15일까지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하나투어, 인터파크, 모두투어, 노랑풍선, 온라인투어, 내일투어, 웹투어, 세일여행사, 자유투어, 롯데 JTB, SBK투어, 인터유로 등 12개 여행사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공동 운항 노선 확대해 항공 네트워크 넓혀

영국항공과 영국관광청은 런던 외 다양한 영국 도시의 매력을 선보이기 위해 ‘스프링 프로모션’을 공동 실시한다. 사진/ 영국항공

터키항공은 오만항공과의 공동운항 협약을 개정하고 더욱 다양한 노선을 제공한다.

개정된 협약에 따라 터키항공은 기존 무스카트-이스탄불 노선 외에도 오만항공이 운항하는 오만 제 2의 도시, 살랄라 노선에 공동운항을 시작, 오만항공은 터키항공이 운항 중인 로마, 코펜하겐 및 알제리의 수도 알제로 취항하는 공동운항편을 제공한다.

이번 공동운항 협약을 통해 탑승객들은 양사가 해당 노선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항공 여행 경험과 수준 높은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에어서울, 키움히어로즈와 스폰서십 체결

에어서울은 서울을 연고로 하는 프로야구단, 키움히어로즈(대표 박준상)와 스폰서십을 체결한다. 사진/ 에어서울

에어서울은 서울을 연고로 하는 프로야구단, 키움히어로즈(대표 박준상)와 스폰서십을 체결한다.

7일 오전,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에어서울과 키움히어로즈의 스폰서십 체결식에는 에어서울 조규영 대표와 키움히어로즈 박준상 대표 등이 참석해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고 상호 발전을 위한 협업을 약속했다.

이번 스폰서십 체결을 통해 에어서울은 홈 경기 관람객들을 위한 이벤트 경품으로 항공권 등을 지원하며, 키움히어로즈는 2019 올 시즌 동안 고척 스카이돔 본부석 하단에 설치된 LED를 통해 에어서울 브랜드를 노출하는 등 에어서울 홍보를 적극 지원하게 된다.

또한, 시즌 중 진행되는 ‘스폰서 데이’에는 에어서울 승무원이 고척 스카이돔 경기장을 찾아 직접 시구에 나설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