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파리, 일본 벚꽃여행 “저렴하게 갈 방법은 없을까?”
상태바
프랑스 파리, 일본 벚꽃여행 “저렴하게 갈 방법은 없을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3.07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투어, 파리 몽파르나스타워 입장권 무료 제공 · 여행박사, 일본 벚꽃 여행 이벤트 실시
여행업계에서 합리적으로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내일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일찍부터 시작된 여행시즌으로 여행자의 마음이 설렌다. 이에 여행업계에서 합리적으로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일투어, “파리 전경을 한눈에” 몽파르나스타워 추천

내일투어가 파리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파리 시내 유일한 초고층 전망대 몽파르나스타워 전망대를 추천했다. 사진/ 몽파르나스타워

내일투어가 파리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파리 시내 유일한 초고층 전망대 몽파르나스타워 전망대를 추천했다.

몽파르나스타워는 가장 아름다운 파리의 모습을 볼 수 있는 명소 중 하나다. 고층 건물인 만큼 탁 트인 시야로 도시 풍경을 한눈에 담기 좋아서다. 360도 파노라마 뷰로 에펠탑과 샹젤리제거리 등 파리 시내 주요관광지를 한눈에 볼 수 있으니 여행의 시작점으로 좋다.

특히 실내전망대와 실외 테라스전망대 두개를 함께 운영해 날씨의 영향으로부터도 자유롭다. 날씨가 좋을 때는 탁 트인 테라스전망대에서, 비교적 쌀쌀한 날에는 따뜻한 56층 실내전망대에서 통유리 너머로 반짝이는 파리의 모습을 만끽해보자.

내일투어가 파리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파리 시내 유일한 초고층 전망대 몽파르나스타워 전망대를 추천했다. 사진/ 몽파르나스타워

한편 내일투어는 오는 31일까지 파리 개별여행상품 예약 시 몽파르나스타워 전망대 입장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해 프랑스 여행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여행박사, 일본 벚꽃 여행 이벤트 실시

여행박사가 일본 벚꽃 시즌을 맞이하여 일본 여행을 떠나는 고객에게 벚꽃 캐리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여행박사가 일본 벚꽃 시즌을 맞이하여 일본 여행을 떠나는 고객에게 ‘벚꽃 캐리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기획전은 일본 벚꽃 개화 시기에 맞춰 지역별 자유 여행 상품과 패키지여행으로 구성했다.

전통적인 벚꽃 여행지인 규슈, 오사카, 도쿄, 홋카이도 지역을 포함해 도심을 벗어나 여유와 사색을 즐길 수 있는 시코쿠, 주고쿠 등 일본 소도시도 포함됐다. 3일 또는 4일 일정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전통적인 벚꽃 여행지인 규슈, 오사카, 도쿄, 홋카이도 지역을 포함해 도심을 벗어나 여유와 사색을 즐길 수 있는 시코쿠, 주고쿠 등 일본 소도시도 포함됐다.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오는 4월 30일까지 기획전에 포함된 상품을 결제하면 벚꽃 캐리어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또한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포켓 와이파이 1일 무료 이용권도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