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한혜진 결별, 하와이 여행 때 “여자친구로서..” 인터뷰 눈길
상태바
전현무 한혜진 결별, 하와이 여행 때 “여자친구로서..” 인터뷰 눈길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9.03.06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주 방송에서 펼쳐진 하와아 여행에서의 인터뷰 재조명
전현무 한혜진 결별 소식에 하와이 여행 때 인터뷰가 주목받고 있다. 사진/ MBC '나혼자산다'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전현무 한혜진 결별, 하와이 여행 때 “여자친구로서..” 인터뷰 눈길

전현무 한혜진 커플이 끝내 결별했다.

전현무 소속사 SM C&C는 일 "최근 전현무와 한혜진이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했다"며 공식 보도자료를 배포했다.

그동안 MBC ‘나혼자산다’ 방송 분위기에 따라 몇 차례 결별설이 불거지기도 했지만, 그때마다 전현무 한혜진은 “잘 만나고 있다”며 부인했다. 하지만 끝내 공개 연애 1년 1개월 만에 헤어지게 됐다.

전현무 한혜진 결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지난주 MBC ‘나혼자산다’ 방송에서 한혜진 인터뷰 내용 중 “누군가의 여자친구로서..”라는 말에 주목했다.

한혜진은 지난주 방송에서 모델 김원경과 하와이로 우정 여행을 떠났다. 와이키키 해변에서의 석양을 보며 모델로서 활동했던 지난 20년을 돌아봤다.

전현무 한혜진 결별로 인해 '나혼자산다'도 두 사람의 공백을 피할 수 없게 됐다. 사진/ MBC

한혜진은 "모델이 외모만 갖고 하는 직업 아닌가. 냉정하게 말해 가진 껍데기로 하는 일이라 내가 노력한다고 해서 바뀔 수 있는 부분은 한정적"이라면서 "어떻게 저런 외모로 모델을 했냐는 얘기를 들으며 많이 속상했다. 우리 엄마는 나를 이렇게 잘 낳아줬는데 여자로서, 딸로서, 누군가의 여자친구로서 많은 역할 속에서 나름대로 인정하고 싶지 않지만 힘든 점이 있다"라며 오열했다.

한편 전현무 한혜진은 함께 출연 중인 MBC '나혼자산다'에서도 잠시 하차하게 됐다. 전현무 한혜진 측은 "제작진과 상의 끝에 3월 8일 방송을 끝으로 잠시 휴식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했다"며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돼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이라고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