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문화예술회관, 화이트데이 콘서트 진행
상태바
노원문화예술회관, 화이트데이 콘서트 진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26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박강성과 성악가 나윤규와의 만남
대중음악과 정통 클래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수 박강성과 성악가 나윤규의 화이트데이 콘서트’가 3월 14일 오후 7시 30분 노원어울림극장(관장 김승국)에서 펼쳐진다. 사진/ 노원문화예술회관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대중음악과 정통 클래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수 박강성과 성악가 나윤규의 화이트데이 콘서트’가 3월 14일 오후 7시 30분 노원어울림극장(관장 김승국)에서 펼쳐진다.

깊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중장년층부터 젊은 세대까지 폭 넓게 사랑 받고 있는 라이브 무대의 황제 가수 박강성과 클래식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는 성악가 나윤규의 명품 라이브 공연이 로맨틱한 감동을 전해줄 것이다.

1982년 MBC 신인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데뷔한 이래 ‘문 밖에 있는 그대’, ‘내일을 기다려’, ‘장난감 병정’ 등 주옥같은 명곡을 남기고, 다양한 공연과 드라마 OST 활동 등으로 대중들과 활발히 소통해온 가수 박강성. 주로 라이브 무대에서 활동하며 관객을 만나온 그가 정통 클래식 성악가 나윤규와 함께 무대에 올라 또 한 번 새로운 감동을 전해준다.

이탈리아 나폴리, 스페인 비냐스, 이탈리아 라우리 볼피살레르노 등 세계 콩쿨에서 입상한 경력이 있는 실력파 베이스 나윤규는 탄탄한 실력을 기반으로 클래식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는 아티스트로, 이번 무대는 소프라노 이은희, 이덕인, 테너 이동명, 색소폰 심삼종, 피아노 이민정, 사회 김이선이 함께하여 더욱 풍성한 공연을 선사한다.

누구나 함께 어울려 즐길 수 있는 대중음악과 클래식의 환상적 콜라보레이션 무대. 아름다운 하모니를 감상할 수 있는 ‘가수 박강성과 성악가 나윤규의 화이트데이 콘서트’는 노원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