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특급호텔, 관광객 유치 경쟁 치열
상태바
해외 특급호텔, 관광객 유치 경쟁 치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26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여름휴가 패키지, 마스터카드 공동 프로모션 등
‘문 팔레스 칸쿤(Moon Palace Cancun)’과 천국안의 천국 ‘문 팔레스 자메이카(Moon Palace Jamaica)’에서는 여름 시즌을 겨냥한 3월 얼리 부킹 패키지 ‘파인드 유어 써머 스테이(Find Your Summer Stay)’를 오픈했다. 사진/ 문 팔레스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해외 특급호텔들이 관광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칸쿤과 자메이카로 떠나는 가족 여름휴가 패키지

26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문 팔레스 칸쿤(Moon Palace Cancun)’과 천국안의 천국 ‘문 팔레스 자메이카(Moon Palace Jamaica)’에서는 여름 시즌을 겨냥한 3월 얼리 부킹 패키지 ‘파인드 유어 써머 스테이(Find Your Summer Stay)’를 오픈했다.

해당 패키지는 올해 여름 휴가를 부지런히 준비 중인 가족여행객을 위해 3박 이상 예약시 객실 최대 40% 할인혜택과 더불어 $1,500 USD상당의 리조트 크레딧과 유아 및 17세 이하 자녀 무료투숙의 혜택사항을 추가한다.

트럼프 호텔, 마스터카드 공동 프로모션 진행

트럼프 호텔과 마스터카드가 공동 예약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트럼프 호텔

트럼프 호텔과 마스터카드가 공동 예약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스터카드 고객은 2019년 12월 말까지 예약 시 전세계의 트럼프 11곳의 호텔을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요금할인과 더불어 마스터 카드 회원들은 특별한 추가 혜택 또한 제공받을 수 있다. 라스베이거스, 마이애미, 스코틀랜드 지역의 트럼프 호텔은 객실 상황에 따라 얼리 체크인 및 레이트 체크아웃을 제공하여 회원의 편의를 돕는다. 트럼프 호텔 시카고의 경우 디럭스 객실 또는 스위트 룸 이용 시 각각 50달러, 75달러 상당의 식음료크레딧을 제공하고, 자유여행 및 비즈니스 출장자들이 많은 트럼프 호텔 뉴욕의 경우 투숙 시 최대 2벌까지 무료 양복 다림질 서비스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별한 프로모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트럼프 호텔 한국 사무소로 직접 예약하거나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프로모션 코드 PROMCP를 입력하여 예약을 진행하고 체크아웃 시 마스터카드로 결제를 완료하면 된다.

새로운 하와이안 문화 체험 선사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에서는 각종 투어와 강좌 그리고 정통 요리 행사로 구성된 러브 라나이는 이러한 추세에 맞게 알로하 정신으로 가득 찬 독특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사진/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에서는 각종 투어와 강좌 그리고 정통 요리 행사로 구성된 러브 라나이는 이러한 추세에 맞게 알로하 정신으로 가득 찬 독특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우선 라나이의 가장 상징적인 랜드마크 중 하나인 푸우페헤로 향하는 무료 가이드 동행 선라이즈 하이킹으로 하루를 시작해보자. 훌로포에 만을 따라 걸으며 푸우페헤에 대한 오랜 역사와 전통, 해변 지역의 생활 환경에 대한 가이드의 설명을 들을 수 있으며 가벼운 하이킹 또한 즐길 수 있다.

횃불이 리조트를 밝히면 푸(소라고둥 껍데기)를 부는 소리와 전통 멜레(노래) 그리고 훌라와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맛있는 음식과 이야기로 가득 찬 저녁이 시작된다.

객실 최대 30%할인, 웰컴 어메니티, 샴페인 1병 제공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뉴욕에서 객실을 최대 30% 할인하는 월드 프라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뉴욕에서 객실을 최대 30% 할인하는 월드 프라이드(World Prid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 한 달 중 2박 이상 투숙 시 프로모션 적용이 가능하며 2019년 6월 24일부터 6월 30일까지 월드 프라이드 주간에 투숙 시 웰컴 어메니티와 샴페인 1병이 제공된다.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요금이 적용될 수 있으며 호텔 상황에 따라 가격이 변동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