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경칩 맞이 봄철 메뉴로 고객 입맛 잡는다
상태바
호텔가, 경칩 맞이 봄철 메뉴로 고객 입맛 잡는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26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초류, 제철과일, 향토 음식 등 다양
그랜드 힐튼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은 봄철 불청객 황사와 미세먼지를 물리치는 해초류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개구리가 겨울 잠에서 깨어날 정도로 날씨가 풀린다는 경칩을 앞두고 특급 호텔들이 봄을 알리는 계절 메뉴를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

봄철 불청객 황사와 미세먼지를 물리치는 해초류

26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Atrium)’은 봄철 불청객 황사와 미세먼지를 물리치는 해초류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운영하는 ‘봄 그리고 바다 내음 프로모션’은 해초류를 활용한 메뉴를 테마로 미니 뷔페 형식의 샐러드 바를 선보인다. 갈래곰보(적색, 녹색, 흰색), 톳, 꼬시래기, 건파래, 미역 등 해초류 샐러드를 비롯해 신선한 연어, 아보카도, 치킨 샐러드를 맛볼 수 있다. 여기에 신선한 제철 과일과 디톡스 주스를 함께 제공해 든든한 점심 식사로 손색 없다. 본 프로모션은 오후 12시부터 2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제철 산나물 등 평창지역의 다양한 특산물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평창지역의 다양한 특산물과 신선한 재료로 지역의 특색을 보여주는 음식을 선보이며 다가오는 봄을 즐길 수 있는 ‘서울 강남에서 평창을 맛보다’ 라는 주제로, 오는 3월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평창지역의 다양한 특산물과 신선한 재료로 지역의 특색을 보여주는 음식을 선보이며 다가오는 봄을 즐길 수 있는 ‘서울 강남에서 평창을 맛보다’ 라는 주제로, 오는 3월31일까지 진행한다.

호텔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서는 평창 스페셜 스테이션을 구성하여 고사리, 시래기, 곰취나물 등 다양한 종류의 제철 산나물들을 맛볼 수 있다. 여기에 명이나물 장아찌, 평창지역의 대표 특산물로 자리매김한 맛이 담백하고 향이 강한 곤드레나물밥, 평창 대관령 한우구이, 동치미 메밀국수, 오삼불고기 메밀피자, 더덕구이, 황태구이, 한우사골우거지국 등 30여 가지의 메뉴가 기존 메뉴에 추가해 풍성하게 제공된다.

2만원대로 즐기는 딸기 디저트 뷔페

켄싱턴호텔 여의도 더 뷰 라운지에서는 3월 31일(일)까지 신선한 제철 딸기를 무제한 맛볼 수 있는 딸기 디저트 뷔페 ‘더 딸기 갤러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 더 뷰 라운지에서는 3월 31일(일)까지 신선한 제철 딸기를 무제한 맛볼 수 있는 딸기 디저트 뷔페 ‘더 딸기 갤러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더 딸기 갤러리 프로모션’의 메뉴는 딸기 스무디와 스파클링 와인 1잔, 생딸기를 초콜릿과 치즈 디핑 소스에 찍어먹는 퐁듀가 웰컴 메뉴로 제공되며, 에클레어, 티라미수, 마카롱, 까눌레, 비스코티, 크렘브륄레, 스콘 등 다양한 딸기 디저트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딸기 음료와 애프터눈 티 세트로 봄 마중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의 ‘르 바’는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와 합리적인 가격대의 메뉴로 인근 직장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의 ‘르 바 (Le Bar)’는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와 합리적인 가격대의 메뉴로 인근 직장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르 바는 달콤한 딸기에 쌉싸름한 더덕을 더해 맛은 물론 영양까지 고려한 ‘딸기&더덕 주스’와 데낄라의 강렬한 향이 매력적인 ‘딸기 마가리타’를 봄철 한정 메뉴로 선보인다. 딸기와 함께 제철을 맞은 더덕에는 사포닌이 풍부해 원기 회복과 기관지 강화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미세먼지의 악화로 인해 기관지염 환자가 급증하는 가운데 꼭 섭취해야하는 음식 중 하나로 꼽히기도 하니, 딸기&더덕 주스로 봄철 건강을 지켜내 보자.

일본 3대 진미 프로모션

파크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는 2019년 3월부터 4월 30일까지 두 달 간 ‘카라스미 (カラスミ/ 숭어알 절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The Timber House)’는 2019년 3월부터 4월 30일까지 두 달 간 ‘카라스미 (カラスミ/ 숭어알 절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는 일본 3대 진미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이후에는 우니(성게알), 고노와다(해삼 내장) 등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카라스미 프로모션은 무제한 주류를 포함한 해피아워, 주류 한 병을 포함한 2 – 3인용 세트, 단품 등을 포함한다.

새콤달콤한 딸기를 가득 담은 애프터눈 티 세트

JW 메리어트 서울의 8층 리셉션 로비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는 상큼한 봄 내음을 전하는 제철 과일인 딸기를 이용한 애프터눈 티 세트를 3월 15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서울의 8층 리셉션 로비에 위치한 ‘더 라운지(The Lounge)에서는 상큼한 봄 내음을 전하는 제철 과일인 딸기를 이용한 애프터눈 티 세트를 3월 15일까지 선보인다.

200년 전통의 이탈리아 ‘그레지오(Greggio)’ 그룹의 실버웨어 2단 트레이에 제공되는 애프터눈 티 세트는 딸기와 생크림을 얹은 롤 케이크, 딸기 치즈 케이크, 생딸기에 딸기 시럽을 곁들인 초코 생크림을 얹은 몽블랑, 생딸기를 얹은 타르트, 생딸기에 초콜릿을 입힌 초콜릿 딥, 딸기 크림에 화이트 초콜릿을 곁들인 비스킷 슈, 크림으로 가득찬 에클레어타르트, 블루베리와 라즈베리 시럽을 곁들인 바닐라 판나코타, 딸기 마카롱과 에클레어, 피스타치오 크림을 곁들인 생딸기 등 딸기로 테마로 한 10여종의 디저트들을 비롯하여 게살 샌드위치, 햄&오이 샌드위치, 가츠버거와 에그 타르트 등의 세이보리 메뉴로 구성된다.

뉴욕 브루클린의 핫(hot)한 브런치

서울신라호텔은 ‘브런치의 계절’ 봄을 맞아 뉴욕 브루클린에 위치한 ‘에그’ 레스토랑 셰프를 초청해 뉴욕 현지 스타일의 브런치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브런치의 계절’ 봄을 맞아 뉴욕 브루클린에 위치한 ‘에그(egg)’ 레스토랑 셰프를 초청해 뉴욕 현지 스타일의 브런치를 선보인다.

뉴욕에 방문해야만 맛 볼 수 있는 ‘에그’ 레스토랑의 최고 인기 메뉴 ‘에그 로스코(Eggs Rothko)’와 ‘비스킷 & 그레이비(Biscuits & Gravy)’ 등을 서울 도심 속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봄 대표하는 제철 음식

밀레니엄 서울힐튼 일식당 겐지에서는 봄을 대표하는 생선인 자연산 도다리와 쑥을 주재료로 한 봄 음식 별미인 ‘자연산 도다리 쑥 지리 특선메뉴(11만원)’를 3월 한달 간 선보인다. 사진/ 밀레니엄 서울힐튼

밀레니엄 서울힐튼 일식당 겐지에서는 봄을 대표하는 생선인 자연산 도다리와 쑥을 주재료로 한 봄 음식 별미인 ‘자연산 도다리 쑥 지리 특선메뉴(11만원)’를 3월 한달 간 선보인다.

자연산 도다리 쑥국 특선메뉴는 차완무시(일본식 계란찜), 야채 샐러드, 도다리 생선회, 자연산 도다리 쑥국 & 공기밥, 계절과일 등으로 구성돼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