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신상이 뜬다! 1등 리조트 후보 ‘노쿠’ ‘헤리턴스 아라’ ‘유앤미’
상태바
몰디브 신상이 뜬다! 1등 리조트 후보 ‘노쿠’ ‘헤리턴스 아라’ ‘유앤미’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2.26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몰디브 화보촬영 명소 ‘노쿠’부터 성인 전용 리조트 ‘유앤미 코쿤’까지
세계 최고의 맑은 공기와 수질을 자랑하는 몰디브. 섬 하나에 리조트 하나가 자리 잡아 호젓한 신혼여행을 즐기기에 최적화되어 있다. 사진/ 헤리턴스 아라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허니무너의 성지 몰디브가 최근 신상을 대량 방출했다. 비교불가 세계 최고의 맑은 공기와 수질을 자랑하는 몰디브. 섬 하나에 리조트 하나가 자리 잡아 호젓한 신혼여행을 즐기기에 최적화되어 있다.

몰디브 신상 목록에 이름을 올린 힙한 리조트는 ‘노쿠’ ‘헤리턴스 아라’ ‘유앤미’ 세 개다. 신상 리조트는 우리나라 신부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룸컨디션 면에서 믿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부대시설까지 세련돼 호텔 생활이 더욱 쾌적하다.

몰디브 화보촬영 명소 ‘노쿠’

올인클루시브 시스템을 통해 세계 각국의 미식과 술을 무제한으로 맛보는 즐거움까지 누릴 수 있는 노쿠. 사진/ 허니문리조트

노쿠 리조트는 청정지역 몰디브에서도 자연환경이 뛰어나기로 첫째가는 누누 환초에 자리 잡은 최고급 리조트이다. 몰디브 ‘지탈리리조트’를 리브랜딩해 2019년 새로 오픈한 이곳은 객실 면적 70평이라는 상상불가 드넓은 공간을 커플에게 제공한다.

전체 객실 숫자도 단 50채. 선택받은 사람에게만 그 몸을 열어 보인다. 무엇보다 직원 250여 명이 상주해 아무 불편함 없는 서비스를 펼칠 뿐만 아니라 올인클루시브 시스템을 통해 세계 각국의 미식과 술을 무제한으로 맛보는 즐거움까지 누릴 수 있다.

넓은 통유리를 통해 감상하는 인도양의 석양은 덤이다. 최근 할리우드에서 활동하는 배우 수현이 이곳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해 큰 관심을 끌기도 했다.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헤리턴스 아라’

헤리턴스 아라는 현지에서 아무 부대비용 걱정 없이 리조트 생활을 즐길 수 있어 지갑을 두고 가는 여행지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또 하나의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가 탄생했다. 헤리턴스 아라는 현지에서 아무 부대비용 걱정 없이 리조트 생활을 즐길 수 있어 지갑을 두고 가는 여행지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2019년 4월 공식 오픈한 새 호텔인지라 시설도 최고, 서비스도 최고이다.

듀플렉스 오션 스위트, 선셋 오션빌라, 비치빌라 등 객실 선택의 폭도 넓어 내 맘에 맞는 여행으로 꾸밀 수 있다.

다양한 익스커션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전 객실 1일 2회 미니바 리필, 일대일 버틀러 서비스를 진행한다. 11개나 되는 레스토랑(바)에서 무제한으로 즐기는 세계의 미식은 잊지 못할 경험이 될 것이다.

성인 전용 리조트 ‘유앤미 코쿤’

유앤미 코쿤의 객실은 총 111개로 아이들은 접근할 수 없는 성인 전용섬으로서의 위상을 뽐낸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말레 섬 북쪽에 위치하는 유앤미 코쿤은 리조트로 공항에서 45분 거리라 입지적으로 유리하다. 유앤미 코쿤은 하프보드플러스 밀플랜 시스템을 도입, 런치와 디너를 각기 다른 레스토랑에서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유앤미 코쿤의 객실은 총 111개로 아이들은 접근할 수 없는 성인 전용섬으로서의 위상을 뽐낸다. 선라이즈 방향의 빌라로 만타빌라, 비치 스윗위드풀빌라, 아쿠아 스윗빌라가 있으며 선셋 방향으로는 돌핀 빌라, 돌핀빌라 위드풀빌라, 아쿠아 스윗위드풀빌라, 유엔미 스윗빌라가 있다.

객실 타입이 다양할 뿐만 아니라 몰디브 최고의 인티미티풀을 확보하고 있다. 밤낮으로 인도양과 하나 되는 감성충만 신혼여행, 유앤미 코쿤에서 실현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