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강원도, 홍천과 강릉으로 출발
상태바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강원도, 홍천과 강릉으로 출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2.08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발디파크 스키장, 마리소리골 악기박물관, 강릉 월화거리 등 홍천&강릉 추천 여행
오랜만에 눈 소식으로 강원도를 찾는 여행자가 늘어나고 있다. 사진/ 홍천군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오랜만에 눈 소식으로 강원도를 찾는 여행자가 늘어나고 있다. 강원도는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배경으로 산간지대와 동해안까지 여행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여행지이다.

그중에서도 강원도 홍천은 겨울을 즐기기 제격인 이색적인 여행지이다. 특히 비발디파크 스키장은 주말을 이용해 당일 스키와 야간스키 등을 즐기려는 스키 마니아에게 사랑받는 국내 최대규모급 스키장이다.

비발디파크 스키장은 주말을 이용해 당일 스키와 야간스키 등을 즐기려는 스키 마니아에게 사랑받는 국내 최대규모급 스키장이다. 사진/ 강원관광

비발디파크 스키장은 언제라도 최상의 설질로 가장 쾌적한 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 완비된 총 12면의 슬로프와 곤돌라 1기를 포함한 10기의 리프트를 갖추고 있다. 더불어 각종 선수권대회 및 대표선발전을 유치할 만큼의 슬로프와 설질을 보유하고 있다.

가족들과 함께 강원도를 방문했다면 마리소리골 악기박물관도 추천된다. 마리소리골 악기박물관은 우리나라 전통음악의 우수성을 알리고 계승발전을 위해 마련된 우리나라 최초의 악기 박물관이다.

가족들과 함께 강원도를 방문했다면 마리소리골 악기박물관도 추천된다. 사진/ 강원관광

인간문화재 및 명인들이 사용하던 악기와 악기 장인들로부터 기증받은 것을 전시하고 있으며, 풍물, 무용 등 우리 음악을 배울 수 있는 문화강좌와 체험, 소공연 세미나 등 다목적 문화 교육의 산실로 활용되고 있다.

홍천을 지나 강릉도 주말을 이용해 가볼 만한 여행지로 손꼽힌다. 강릉시 경강로에 위치한 강릉 월화거리는 남대천 월화정 설화를 바탕으로 꾸며진 강릉의 떠오르는 여행지 중 한 곳이다.

강릉시 경강로에 위치한 강릉 월화거리는 남대천 월화정 설화를 바탕으로 꾸며진 강릉의 떠오르는 여행지 중 한 곳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월화정 설화는 춘향전의 모티브가 된 이야기로 남녀 간의 애틋한 사랑이야기로 연인들과 가볼 만한 곳으로 주목받고 있다. 더불어 강릉 도심을 지나던 폐철도 부지 위로 조성되어 있어 인생샷을 남기기에도 좋은 SNS 명소이다.

강릉에서는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강릉맛집도 방문해볼만한다. 강릉은 신선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겨울에는 대게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강릉 주문진에서 만날 수 있는 대영유통은 풍성한 대게 한상을 즐길 수 있는 강릉횟집이다.

강릉은 신선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겨울에는 대게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TV 방송 프로그램에도 자주 소개된 주문진횟집 대영유통은 어선을 직접 운영해 선주가 직접 잡아 판매해 신선함과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대형창고운영 및 전국 수산시장으로 유통해 더욱 믿을 수 있는 강릉가볼만한곳이다.

더불어 손질이 잘된 대게와 함께 13여 가지 서비스 음식으로 풍성한 강릉의 맛을 느낄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가족 여행으로 떠나기 좋은 강릉맛집이다.

대영유통은 손질이 잘된 대게와 함께 13여 가지 서비스 음식으로 풍성한 강릉의 맛을 느낄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가족 여행으로 떠나기 좋은 강릉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한편, 대영유통은 겨울 제철 맞은 대게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SNS 인증 시, 네이버 예약 시 할인을 통해 더욱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강릉맛집으로 사랑받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