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하게 떠나는 해외여행, “여행사 통해 떠나볼까?”
상태바
저렴하게 떠나는 해외여행, “여행사 통해 떠나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1.23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창사 30주년 특별전 개최 · 자유투어, 1월여행지 홍콩&괌 추천
해외여행의 일상화 시대, 여행자만큼이나 여행업계가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사진/ 모두투어 네트워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해외여행의 일상화 시대, 여행자만큼이나 여행업계가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인기 여행지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여행상품 개발은 물론 여행자 개개인에 맞는 여행을 소개하며 여행의 품격을 높이고 있다.

모두투어, 창사 30주년 고객감사 특별전

모두투어네트워크가 창사 30주년을 맞아 고객감사특별전을 진행한다. 사진/ 모두투어 네트워크

모두투어네트워크(모두투어)가 창사 30주년을 맞아 고객감사특별전을 진행한다. 모두투어는 최대의 혜택과 이벤트로 지난 30년간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모두투어 인기여행검색순위에 오른 전 세계 다양한 여행상품을 비롯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엄선된 리조트가 소개된다. 더불어 패키지에 자유여행을 더한 모두투어의 자체 브랜드, 패키지 플러스와 주제가 있는 테마여행, 컨셉투어 등 지역, 테마별 전 세계 모든 여행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패키지에 자유여행을 더한 모두투어의 자체 브랜드, 패키지 플러스와 주제가 있는 테마여행, 컨셉투어 등 지역, 테마별 전 세계 모든 여행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모두투어 네트워크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 또한 제공한다. 마일리지 2% 즉시할인을 비롯해 모두투어의 계좌 연동 간편결제 시스템, 모두페이로 결제 시 1.5% 할인이 더해지며 여행의 필수 아이템, 면세점 적립금 및 선불카드가 제공된다. 또한 최대 6개월까지 가능한 카드 무이자 행사로 소비자의 부담을 최소화했다.

최근 증가하는 개별여행객을 위해 해외항공권 최대 21% 할인을 비롯해 항공권 구매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마카오, 베트남 항공권 등이 주어지는 행운의 찬스가 주어지며 해외항공권 예약자가 추가로 해외호텔 예약 시 7% 추가할인 받을 수 있다.

자유투어, 쇼핑의 천국 홍콩&괌 추천

자유투어는 홍콩 메가세일과 샵 괌 e-페스티벌 열리는 홍콩과 괌을 추천 여행지로 선정했다. 사진/ 홍콩관광청

신년 세일 기간을 맞아 쇼핑을 주목적으로 해외여행을 떠날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홍콩과 괌을 주목해보자. 자유투어는 오는 2월까지 20%에서 최대 90%까지 할인하는 홍콩 메가세일과 괌 최대 쇼핑 축제인 샵 괌 e-페스티벌 기간에 떠나는 홍콩과 괌을 추천 여행지로 선정했다.

홍콩은 저렴한 제품부터 명품까지 고루 갖춘 홍콩 최대 쇼핑몰 하버시티를 비롯해 명품샵과 마켓이 몰려 있는 침사추이가 쇼핑의 재미를 더한다. 더불어 수많은 브랜드가 입점해 있기 때문에 메가세일 기간을 노려 쇼핑을 즐기기에 안성맞춤.

쇼핑을 끝낸 후 홍콩의 시내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빅토리아산 정상에 올라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하며 특별한 추억을 남기기도 좋다.

괌에서는 2012년부터 시작한 글로벌 소셜 미디어 캠페인 샵 괌 e-페스티벌이 열리고 있다. 괌을 현대적이며 패셔너블하고 다양한 쇼핑을 위한 여행지로 부각시켜 상호 보완적인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