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설 맞이 선물세트 출시
상태바
호텔가, 설 맞이 선물세트 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04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특산물 가득, 한우세트 등 다양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제주 제철 과일, 수산물, 제주 흑돼지는 물론 제철 농산물, 전통차와 전통주 등 제주 특산물로 다양하게 구성된 설 선물 세트를 1월 4일부터 1월 25일까지 판매한다. 사진/ 하얏트 리젠시 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한 달 여 앞으로 다가온 설날을 겨냥해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나섰다.

제주 특산물 가득한 설 맞이 선물세트

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제주 제철 과일, 수산물, 제주 흑돼지는 물론 제철 농산물, 전통차와 전통주 등 제주 특산물로 다양하게 구성된 설 선물 세트를 1월 4일부터 1월 25일까지 판매한다.

설 선물세트에는 제주 불로초 감귤, 한라봉, 천혜향, 레드향, 제주 바나나와 제주 키위 등 당도가 높고 과즙이 풍부한 제주 명품 과일이 준비되며, 청정 제주 바다에서 수확해 신선함을 살린 제주 고등어, 갈치, 옥돔과 참조기 세트등의 수산물 세트와 품질 좋고 육즙이 풍부한 제주 돼지고기 세트도 포함되어있다. 각 아이템별로 10만 원 이하 합리적인 가격대 부터 25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가격대까지 구성되어 설 햄퍼 선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밖에 호텔 소믈리에가 특별히 엄선한 와인도 다양한 종류로 준비되며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시설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호텔 상품권도 5만 원, 10만 원, 20만 원으로 선보인다. 모든 금액에는 세금과 배송료가 포함되어 있다.

선택 폭 넓힌 다양한 ‘2019 설 선물 세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을 맞이하여 다양한 구성의 2019년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을 맞이하여 다양한 구성의 2019년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설 선물세트에는 ▲호텔 셰프가 직접 엄선한 최상의 마블링을 자랑하는 ‘한우세트’ ▲커피 고유의 풍미를 자랑하는 ‘트리니다드(Trinidad)’ 커피세트 ▲미국 미식가 협회 3년 연속 최고의 홍차로 인정받은 ‘레볼루션(Revolution)’ 우드 티 세트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3가지 타입의 와인 세트 ▲프리미엄 뷔페 ‘푸드익스체인지’ 식사권 등이 준비되어 고객의 선택의 폭을 늘렸다.

특히 ‘한우세트’에는 1++등급의 정육 한우 갈비, 채끝, 부채살과 함께 한우의 부드러운 감칠맛을 살려주는 프랑스 토판 천일염인 ‘게랑드(Guerande)’ 소금이 준비된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2019년 2월 6일까지 판매하며 금액은 5만 원부터 30만 원까지 다양하다. 전화 혹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20층 푸드익스체인지(Food Exchange)에서 현장 구매 가능하며, 제주도 등 도서 산간지역을 제외한 전 지역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