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하는 특급호텔 서비스
상태바
진화하는 특급호텔 서비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04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채팅 서비스, 객실 최대 25% 할인 등
포시즌스 호텔 앤드 리조트는 실시간 예약 상담이 가능한 모바일 채팅 서비스를 출시, 이제 카카오톡과 라인 등 국내 대표 메신저에서도 전세계 포시즌스 호텔과의 즉각적인 채팅이 가능해졌다. 사진/ 포시즌스 호텔 앤드 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신년을 맞이해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실시간 상담 가능한 <모바일 채팅 서비스> 출시

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포시즌스 호텔 앤드 리조트(이하 ‘포시즌스’)는 실시간 예약 상담이 가능한 모바일 채팅 서비스를 출시, 이제 카카오톡과 라인 등 국내 대표 메신저에서도 전세계 포시즌스 호텔과의 즉각적인 채팅이 가능해졌다.

포시즌스 모바일 채팅 서비스를 활용하면 고객들은 스마트폰을 활용해 메신저 채팅만으로 원하는 날짜에 객실 예약, 특별 서비스 요청 및 기타 여행 일정 문의 등을 처리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본 서비스는 실시간 다국어 번역 기능으로 누구나 자신의 모국어로 물어보고 해당 언어로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답변 또한 문의 후 최대 1분 30초 이내로 신속하게 이루어진다.

포시즌스 채팅 서비스는 현재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포시즌스’로 검색해 이용하거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 혹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영문 ‘Four Seasons’로 검색해 <포시즌스 챗> 어플레이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가능하다.

최대 25% 할인된 금액으로 누릴 수 있는 기회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은 한국뿐만 아니라 괌, 일본에서도 진행하는 메리어트 리미티드 타임 오퍼에 참여한다. 사진/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은 한국뿐만 아니라 괌, 일본에서도 진행하는 메리어트 리미티드 타임 오퍼에 참여한다.

이번 특별 할인은 6일이라는 한정된 기간에 한국뿐만 아니라 괌, 일본 메리어트 호텔의 다양한 객실을 최대 25%까지 할인으로 4월까지 투숙을 즐길 수 있는 기회이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의 시그니처 침대에서 숙면을 취한 사람만 안다는 ‘포 컴포트 베드’는 꿀잠에 대한 현대인들의 필요를 채워주며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더해준다. 특히, 소파와 다이닝 테이블이 마련된 거실과 아늑한 침실이 분리되어 있는 스위트 룸은 고급스러움과 편안함까지 누릴 수 있다. 이번 기회로 스위트 룸도 더욱 합리적인 금액에 이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볼루션’과 ‘더 라운지 앤 바’에서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주류와 음료 프로모션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진저브레드 자선 이벤트를 통한 기부금 전달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지난달 28일 총지배인과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저브레드 하우스’ 자선 이벤트를 통해 모금된 총 1290만원의 기부금을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후원회에 전달했다.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이 밖에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지난달 28일 총지배인과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저브레드 하우스’ 자선 이벤트를 통해 모금된 총 1290만원의 기부금을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후원회에 전달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매년 연말 진저브레드 하우스를 로비에 전시하고 자선 모금 이벤트를 진행하여 기부금 전액을 사회에 기부하는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로 9년째 진행되고 있는 이번 행사에서는 2018년 11월 16일부터 12월 27일까지 접수 기간 동안 개인 고객 및 리에이즈, 커피빈, 필립스 전기자동차, 스포츠 투데이, 아사히, 가야미디어, 롯데 주류 등 많은 기업 고객으로부터 총 1290만원의 기부금이 마련됐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