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와 함께 강원도로 떠나는 겨울 여행, 추천할 만한 속초 맛집은?
상태바
자녀와 함께 강원도로 떠나는 겨울 여행, 추천할 만한 속초 맛집은?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9.01.01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초 동명항 맛집, 고성 맛집으로도 유명한 별미 맛집 찾아서
겨울방학을 맞은 자녀들과 새해맞이 기념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강원도 속초를 추천한다. 속초는 겨울 여행지로도 볼거리, 즐길 거리에 먹거리까지 풍부한 겨울 여행지이기 때문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겨울방학을 맞은 자녀들과 새해맞이 기념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강원도 속초를 추천한다. 속초는 겨울 여행지로도 볼거리, 즐길 거리에 먹거리까지 풍부한 겨울 여행지이기 때문이다.

속초는 끝없이 펼쳐진 동해의 풍광을 조망하며 새해 새로운 다짐을 새겨보기에도 좋은 여행지이다. 속초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필수 여행코스를 추천한다면 속초 팔경이 있다. 범바위, 등대 전망대. 해맞이공원, 외옹치항, 청대산, 학무정, 청초호, 조도 등을 속초 팔경으로 꼽는다.

새해맞이 여행이라면 우선 설악산 해맞이공원을 추천한다. 강원도 속초시 대포동에 있는 이곳은 앞에는 동해를, 뒤로는 설악산의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가족공원이다. 사진/ 강원관광

이중 새해맞이 여행이라면 우선 설악산 해맞이공원을 추천한다. 강원도 속초시 대포동에 있는 이곳은 앞에는 동해를, 뒤로는 설악산의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가족공원이다.

7번 국도변에 있으며, 대포항과 양양, 설악산으로 길이 갈리는 교통의 요지로 일출 여행을 할 수 있는 곳이다.

해맞이 공원에는 해맞이광장, 연인의 길, 행복의 길, 사랑의 길 등 다양한 테마를 가진 조각상과 함께 설악산 관문 상징조형물과 조명 분수대 등 산책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이 있다.

속초 등대전망대에서는 동해의 전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절경을 볼 수 있는데, 바다에서 보이는 섬 조도는 아침 해가 뜰 무렵이 가장 아름답다. 사진/ 강원관광

설악 해맞이 공원과 속초 팔경 중 함께 가볼 만한 곳으로 속초 등대전망대가 있다.

동해의 전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절경을 볼 수 있는데, 바다에서 보이는 섬 조도는 아침 해가 뜰 무렵이 가장 아름답다. 바닷새들의 아침 태양이 뜨기를 기다려 화려한 날갯짓을 선보이는 모습에 희망이 솟는다.

속초 전망대를 둘러본 후 동명항 북쪽의 해안도로를 따라 산책을 즐겨보자. 동해안의 절경에 파도가 부딪혀 백색의 물거품을 품어내는 경관에 묵은 스트레스가 씻은 듯 사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속초 여행을 하면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대게 요리다. 대게는 요즘 같은 겨울철에 제맛이 난다. 속초에서 꾸준하게 입소문이 난 속초 맛집을 찾는다면 바로 비치대게직판장을 첫손에 꼽는다.

동해안의 환상적인 경관을 구경하며 시각을 정화했다면 이제는 입이 즐거울 차례다. 속초 여행을 하면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대게 요리다. 대게는 요즘 같은 겨울철에 제맛이 난다. 속초에서 꾸준하게 입소문이 난 속초 맛집을 찾는다면 바로 비치대게직판장을 첫손에 꼽는다.

이른바 속초 대게 맛집으로 알려진 비치크랩이 이곳이다. 현지 사정을 잘 아는 지역 주민들이 속초 맛집 베스트로 추천하고 있는 속초 맛집이 비치크랩이다. 살이 꽉 찬 실한 게를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속초 대게 맛집으로 알려진 집이다.

이 속초 대게 맛집이 저렴하게 대게를 공급하는 비결이 있다. 직접 수입 및 유통까지 하고 있어서 더욱더 신선하고 중간유통 과정이 없어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맛집으로 속초 동명항에서 제일 저렴한 대게 맛집이다.

강원도 고성 맛집으로도 알려진 비치대게 직판장, 비치크랩은 1층 대형수족관에서 게를 골라서 요리를 부탁하면 먹기 좋게 손질이 되어서 나가며, 방문 포장 시 할인도 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맛집 DB

속초 동명항 맛집, 비치크랩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대게 요리를 맛본 여행자들이 또 이 집을 찾으면서 명성을 얻었다.

각종 언론과 방송에서도 소개가 될 만큼 이제는 대표적인 속초 대게 맛집으로 인정받고 있다. 주메뉴는 대게찜 킹크랩찜 랍스터 홍게 등 게 요리다. 이 요리를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 싱싱한 활어회 새콤달콤한 게살 물회, 게 뚜껑밥 등 곁들이 찬 15~20여 가지가 무료로 제공된다.

1층 대형수족관에서 게를 골라서 요리를 부탁하면 먹기 좋게 손질이 되어서 나가며, 방문 포장 시 할인도 된다. 또한, 강원도 고성 맛집으로도 알려진

비치대게 직판장, 비치크랩은 각종 언론과 방송에서도 소개가 될 만큼 이제는 대표적인 속초 대게 맛집으로 인정받고 있다. 주메뉴는 대게찜 킹크랩찜 랍스터 홍게 등 게 요리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맛집 DB

네이버 예약 시 10% 할인 SNS 인증 시 5%~10% 할인 서비스를 하고 있으니, 출발 전에 예약을 하는 센스를 발휘해보자.

특히, 셀프코너에 준비된 곁들이 찬은 식사가 끝날 때까지 먹고 싶은 만큼 얼마든지 직접 리필을 해 먹을 수 있는 셀프식 세미뷔페는 속초 맛집 중 처음으로 도입해 이제는 이곳 속초 맛집의 필수코스가 되었다. 발렛파킹이 무료로 서비스되고 있어서 가족과 함께 속초 가볼 만한 곳으로 손꼽힌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