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관광청 새해맞이 이벤트 '블로거 타일랜드 2019'진행
상태바
태국관광청 새해맞이 이벤트 '블로거 타일랜드 2019'진행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12.31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1월 31일까지 출품받아
태국관광청은 새해 맞이 ‘태국관광청 뉴스룸 블로거 타이랜드 2019’ 행사를 신청절차를 간소화해 더 많은 신청과 최고의 경쟁이 될 수 있도록 블로거들의 관심을 높이고 있다. 사진/ 태국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신년 한국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관광지를 추천한다.

태국관광청, 새해 맞이 이벤트

태국관광청은 새해 맞이 ‘태국관광청 뉴스룸 블로거 타이랜드 2019’ 행사를 신청절차를 더욱 쉽게 하여 더 많은 신청과 최고의 경쟁이 될 수 있도록 블로거들의 관심을 높이는데 노력하고 있다.

신청자는 검증된 Facebook 또는 Google 계정을 사용, here 를 클릭하여 간단히 프로필을 만들고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참여 가능한 블로거는 태국 이외의 나라에서 거주하며, 블로그 (또는 웹 사이트)를 활발히 운영하고 한 개 이상의 주요 SNS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어야 한다.

참여 콘텐츠는 태국관광청의 “Amazing Thailand Open to the New Shades (어메이징 타일랜드, 새로움에 눈 뜨다” 캠페인 다음 내용중 한가지를 꼭 포함하여 작성하고, 태국을 방문한 적이 없는 참가자는 다른 사람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콘텐츠를 제출하면 된다.

참가자는 태국의 좋은 이미지를 홍보함으로써 태국 관광에 유기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잘 구성된 출품물을 만들어야 한다. 이 조건에 맞는 출품작만 투표 및 심사를 하기 위해 게재된다.

인기 투표로 2개의 출품작을 선정하고 태국관광청 Newsroom 팀이 4출품작을 심사하여 뽑아, 가장 뛰어난 출품작을 제출한 총 6명에게 푸켓과 팡아 지역을 돌아볼 수 있는 왕복항공권과 맞춤형 4박 5일 여행이 제공된다. 여행은 2019년 3월 마지막 주 또는 2019년 4월 첫 번째 주에 진행될 예정이다. 인기 투표 카테고리 수상작품은 5000표 이상을 받아야 한다.

오는 2019년 1월 31일까지 출품을 받아서 2월 1일부터 27일까지 투표 및 심사를 마친 후, 2월 28일 수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