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과 입이 즐거울 겨울 특급호텔 미식 프로모션
상태바
눈과 입이 즐거울 겨울 특급호텔 미식 프로모션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31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방어 프로모션, 슈퍼푸드 등 선봬
파크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는 2019년 1월부터 2월 28일까지 두 달 간 ‘겨울 방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파크 하얏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새해를 맞아 추위를 피하고 따뜻한 실내에서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겨울 방어 프로모션 선봬

3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파크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The Timber House)’는 2019년 1월부터 2월 28일까지 두 달 간 ‘겨울 방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아워 이용 시 샐러드, 스시, 튀김 등의 방어를 활용한 미니 4코스 요리를 무제한 주류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평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인 6만 9천원이다.

이 외에 더 팀버 하우스 운영 시간 동안 스시와 사시미 플래터, 화이트 와인 1병으로 구성한 2–3인용 쉐어링 세트도 이용 가능하며, 20만원부터이다. 방어 사시미, 돈부리 (덮밥), 구이 등의 단품은 3만 5천원부터이다.(모든 가격은 부가세 포함, 봉사료 없음)

2019년엔 슈퍼푸드로 건강과 입맛, 두 마리 토끼 잡는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프레시 365 다이닝>은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SUPER FOOD’를 테마로, 풍성한 요리와 푸짐한 경품 이벤트로 고객을 맞이한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프레시 365 다이닝>은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SUPER FOOD’를 테마로, 풍성한 요리와 푸짐한 경품 이벤트로 고객을 맞이한다.

우선 비타민C, 섬유질이 풍부한 금귤 샐러드와 아게도후 (두부튀김) 샐러드로 입맛을 돋우어 보자.

뜨끈한 홍합 술찜 (점심 한정) 과 굴짬뽕, 은은한 향이 매력적인 편백나무 해물찜 (평일 디너 및 주말 한정) 으로 떨어진 입맛과 기력을 회복할 수 있다.

또한 2월이 제철인 봄동 겉절이는 노화방지와 피부미용에 탁월하며, 해초 문어 샐러드, 석화, 문어 등 슈퍼푸드를 섭취하며 생기와 활력을 느껴보자.

여기에,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의 시그니처 메뉴, 토시살 구이와 함께 라따뚜이 삼겹살 구이, 데리야끼 치킨구이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호텔 뷔페와 스파를 하루에 ‘힐링&다인 프로모션’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41층에 위치한 시그니처 레스토랑 피스트와 28층에 위치한 쉐라톤 스파에서는 호텔 뷔페 식사와 스파 트리트먼트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힐링&다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41층에 위치한 시그니처 레스토랑 피스트와 28층에 위치한 쉐라톤 스파에서는 호텔 뷔페 식사와 스파 트리트먼트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힐링&다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의 원스톱 힐링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힐링&다인 프로모션’은 피스트에서의 점심 혹은 저녁 뷔페 이용 전 혹은 후 식사 당일 원하는 시간에 스파 테라피스트와의 상담으로 나에게 꼭 맞는 바디 트리트먼트 혹은 페이셜 트리트먼트를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공휴일을 제외한 주중에만 이용 가능하다.

미쉐린 스타 셰프와 함께 미식 프로그램 선봬

아웃리거 코노타 몰디브 리조트는 1월 4일부터 14일까지 영국의 미쉐린 스타 셰프인 제임스 매켄지가 직접 요리를 선보인다. 사진/ 아웃리거 코노타 몰디브 리조트

아웃리거 코노타 몰디브 리조트는 1월 4일부터 14일까지 영국의 미쉐린 스타 셰프인 제임스 매켄지가 직접 요리를 선보인다.

영국 요크셔의 사우스 달튼에 위치한 파이프 앤 글래스의 수석 주방장 겸 경영자인 메켄지는 2010년 미쉐린 스타를 받았다. 2012년 발표된 메켄지의 첫 요리책인 온 더 메뉴(On the Menu)는 파리의 저명한 구어만드 월드 요리책 어워드에서 최고의 요리책을 수상한 경력이 있다.

매켄지는 아웃리거 리조트에 머무는 동안 투숙객들을 위하여 해변에서 쿠킹 클래스를 열고 특별한 5코스 와인 페어링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메뉴 구성은 덕 쓰리 웨이스(Duck Three Ways), 요크셔 푸딩(Yorkshire Pudding), 요크셔 루바브(Yorkshire Rhubarb) 등 코노타 섬 주변에서 잡은 신선한 해산물로 조리한 셰프만의 시그니처 요리를 제공한다. 투숙객들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스타 셰프의 다양하고 특별한 미식 요리를 경험 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