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과 마술로 만나는 강릉 여행지 찾아볼까?
상태바
과학과 마술로 만나는 강릉 여행지 찾아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1.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과학기술연구소 나눔과학, 수상한 마법학교 등 반전매력 강릉 추천 여행
강릉은 1년 365일, 여행자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사진/ 강릉시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강릉은 1년 365일, 여행자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특히 백두대간과 동해의 아름다움으로 인상 깊은 풍경을 만날 수 있는 여행지이다.

더불어 강릉에는 가족 여행자들이 방문하기 좋은 이색적인 여행지도 많이 찾을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한국과학기술연구소 나눔과학관이 있다.

강릉시 사임당로에 위치한 나눔과학관은 어린이들에게 미래 과학 기술자의 꿈을 심어줄 수 있게 마련한 공간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강릉시 사임당로에 위치한 나눔과학관은 기초과학관과 기후변화 과학관, 가상현실 과학관, 로봇 미디어 과학관 등으로 어린이들에게 미래 과학 기술자의 꿈을 심어줄 수 있게 마련한 공간이다.

방문자는 나눔과학관 탐방을 통해 과학의 중요성을 배울 수 있고, 주변으로 아름다운 강릉의 풍경도 만날 수 있어 강릉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여행지로 손꼽힌다.

과학만큼 재미있는 마술의 신비를 만날 수 있는 여행지도 있다. 강릉시 사천면에 위치한 수상한 마법학교가 바로 그곳이다.

마술 대중화를 위해 설립된 강릉 수산한 마법학교는 체험 위주의 전시공간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사진/ 강원관광

마술 대중화를 위해 설립된 강릉 수산한 마법학교는 체험 위주의 전시공간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수상한 마법학교 주변으로는 사천진해변은 물론 고판화박물관 등 강릉을 여행하는 특별한 여행지도 많아 함께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