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스트레스 떠나 강릉 여행, “맛집에서 멋과 맛도 즐겨볼까?”
상태바
일상의 스트레스 떠나 강릉 여행, “맛집에서 멋과 맛도 즐겨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1.02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해자연휴양림, 강릉 주문진항 등 강릉 추천 힐링여행지는 어디?
강원도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여행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강원관광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강원도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여행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나 2019년을 맞이해 강원도로 떠나는 여행은 낭만과 즐거움으로 가득해진다. 특히 새로운 마음으로 강원도를 찾은 여행자라면 강릉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산과 바다 그리고 동해의 일출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강릉은 여행자에게 휴식과 안정을 주기에 충분하다.

강릉시 강동면에 위치한 임해자연휴양림은 작은 강릉이라고 불릴 정도로 다양한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여행지이다. 사진/ 강원관광

그중에서도 강릉시 강동면에 위치한 임해자연휴양림은 작은 강릉이라고 불릴 정도로 다양한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여행지이다.

전국에서 유일하게 푸른 바다와 산의 정취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강릉 임해자연휴양림은 일상의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힐링여행지로 인기가 높다.

뿐만 아니라 휴양림 인근에는 통일공원, 정동진 모래시계공원, 등명락가사 등 강릉을 대표하는 여행지가 많아 강릉여행의 출발지로도 제격이다. 더불어 강릉 바우길 8구간과 맞닿아있어 잠시 강릉의 여유를 즐기기에도 좋다.

활기찬 동해바다와 강릉의 모습을 느끼고 싶다면 강릉 주문진항도 빼놓을 수 없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활기찬 동해바다와 강릉의 모습을 느끼고 싶다면 강릉 주문진항도 빼놓을 수 없다. 주문진항은 사계절 여행자로 붐비는 여행지로 화물선을 비롯해 어선 등 350여 척의 배가 드나드는 동해안의 주요 항구이다.

뿐만 아니라 주변으로 주문진해양박물관, 주문진등대 등 다양한 볼거리도 마련되어 있어 강릉을 방문해 이색적인 새해 추억을 남기기 제격이다.

강릉에서 특별한 여행으로 여행의 즐거움도 더하고, 강릉을 대표하는 미식으로 강릉 여행을 마무리해보는 것은 어떨까.

강릉은 동해의 수산물을 이용한 맛집이 많지만, 강릉 주문진맛집 대영유통은 겨울을 맞이한 제철대게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강릉가볼만한곳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강릉은 동해의 수산물을 이용한 맛집이 많지만, 강릉 주문진맛집 대영유통은 겨울을 맞이한 제철대게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강릉가볼만한곳이다.

특히 대영유통은 선주가 운영하는 대게 전문점으로 유통비용 없이 대게를 판매하기 때문으로 다양한 미디어에 소개된 강릉맛집이다.

강릉맛집 대영유통의 인기비결로는 대게만큼이나 푸짐함을 자랑하는 곁다림찬에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강릉맛집 대영유통의 인기비결로는 대게만큼이나 푸짐함을 자랑하는 곁다림찬에 있다. 대영유통은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속초 명물인 오징어순대, 활어회, 물회, 모둠해물을 풍성하게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식사가 끝날 때쯤 나오는 강릉맛집 대영유통의 게딱지 볶음밥과 게라면 역시 일품으로 강릉을 찾은 여행자가 사랑하는 맛집이다.

대영유통은 새해를 맞이해 할인이벤트를 펼친다. SNS 인증, 네이버 예약으로 더욱 저렴하게 대게를 즐길 수 있어 강릉맛집으로 인기가 높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한편, 대영유통은 새해를 맞이해 할인이벤트를 펼친다. SNS 인증, 네이버 예약으로 더욱 저렴하게 대게를 즐길 수 있어 강릉맛집으로 인기가 높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