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우길 따라 강릉 추천 여행, 가볼만한 맛집은?
상태바
바우길 따라 강릉 추천 여행, 가볼만한 맛집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2.30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릉만의 매력 느낄 수 있는 걷기 좋은 길, 강릉 바우길 5구간
강릉에는 강릉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바우길이 있어 강릉 여행을 더욱 즐겁게 한다. 사진/ 강원시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강릉은 다채로운 매력의 여행지이다. 산과 바다 그리고 문화 시설까지 어떤 테마로 즐겨도 좋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는 여행지이다.

특히 강릉에는 강릉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바우길이 있어 강릉 여행을 더욱 즐겁게 한다. 강릉 바우길은 백두대간에서 경포와 정동진에 이르는 총연장 150km의 10개 구간으로 이어진 길로 강릉의 풍경을 느낄 수 있는 여행지이다.

바우는 강원도 말로 바위를 뜻하는데, 그 이름처럼 자연적이며 인간친화적인 트래킹 코스를 만날 수 있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바우길 5구간은 사천진리 해변공원에서 바다를 따라 남쪽으로 경포해변과 경포호수, 허균허난설헌 유적공원을 지나 남항진까지 바다를 따라 걸을 수 있다. 사진/ 강남바우길

그중에서도 강릉 바우길 5구간 바다 호숫길은 16km에 이르는 걷기 좋은 길이다. 사천진리 해변공원에서 바다를 따라 남쪽으로 경포해변과 경포호수, 허균허난설헌 유적공원을 지나 남항진까지 바다를 따라 걸을 수 있다.

강릉 바우길 5구간은 파도가 치는 강릉 해변가를 따라 걸을 수 있고, 우리나라에서 가장 아름다운 솔밭길을 따라 걸어보는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사진/ 강릉시청

뿐만 아니라 경포 호수길의 정취를 따라 허균허난설헌의 뜻을 기리는 초당 솔밭길을 따라 겨울 강릉 여행의 낭만을 즐겨도 좋다.

인상적인 강릉 바우길 5구간을 따라 로맨틱한 강릉 여행을 즐겼다면 강릉맛집에서 미식을 챙겨보는 것도 빼놓을 수 없다. 강릉 주문진맛집 대영유통은 동해에서 직접 잡은 대게를 판매하는 선주 직판 체계로 저렴한 가격에 고품격 대게를 즐길 수 있다.

대영유통은 이런 이유로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소개된 강릉맛집으로 입구부터 대형수족관이 여행자를 반기고 있는 강릉가볼만한곳이다.

강릉 주문진맛집 대영유통은 동해에서 직접 잡은 대게를 판매하는 선주 직판 체계로 저렴한 가격에 고품격 대게를 즐길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대영유통은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소개된 강릉맛집으로 입구부터 대형수족관이 여행자를 반기고 있는 강릉가볼만한곳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강릉맛집 대영유통은 대게뿐만 아니라 다양한 게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킹크랩, 랍스터, 털게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대영유통은 대게의 맛뿐만 아니라 서비스로 제공되는 곁다림찬도 인기가 높다. 모둠회는 물론 게라면, 파전, 문어골뱅이새우 등 다양한 곁다림찬으로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어 강릉 맛집으로 사랑받고 있다.

대영유통은 대게의 맛뿐만 아니라 서비스로 제공되는 곁다림찬도 인기가 높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강릉 맛집 DB

한편, 강릉 맛집 대영유통은 강릉 맛집 대영유통은 현재 SNS에 인증사진을 올리면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 예약 시에도 할인을 받을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대게를 맛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