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바다로 떠나는 로맨틱 강릉 “겨울여행 가볼만한곳은?”
상태바
겨울 바다로 떠나는 로맨틱 강릉 “겨울여행 가볼만한곳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2.30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릉의 숨은 보석 같은 여행지, 동해바다에서 즐기는 힐링여행
강릉은 동해의 푸른바다를 1년 365일 즐길 수 있어 여행자의 발길이 꾸준하게 이어지는 국내 최고의 여행지로 알려져 있다. 사진/ 강릉시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2018년이 가고 2019년이 다가오면서 강릉으로 떠나는 여행자가 많아지고 있다.

강릉은 교통이 편리해 차를 이용해도 좋고, 강릉선 KTX를 타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 큰 사랑을 받는 여행지이다.

더욱이 강릉은 동해의 푸른바다를 1년 365일 즐길 수 있어 여행자의 발길이 꾸준하게 이어지는 국내 최고의 여행지로 알려져 있다.

강릉은 교통이 편리해 차를 이용해도 좋고, 강릉선 KTX를 타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 큰 사랑을 받는 여행지이다. 사진/ 강릉시청

그중에서도 강릉시 안인진리에 위치한 염전해변은 겨울을 맞이해 조용한 강릉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작고 조용한 해변가 뒤로 에메랄드빛 바다가 펼쳐져 있어 잠시 휴식을 취하기 좋다. 염전해변은 한적한 해변이지만 낚시를 좋아하는 강태공에겐 인기 명소.

주변으로 여행자를 위한 편의시설과 숙박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 강릉의 숨은 보석같은 여행지이다.

강릉시 옥계면에 위치한 금진해변도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아름다운 풍경을 만날 수 있는 여행지이다. 사진/ 강릉시철

강릉시 옥계면에 위치한 금진해변도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아름다운 풍경을 만날 수 있는 여행지이다.

특히 이곳은 금진리와 심곡리간 해안도로인 헌화로로 유명한데, 빼어난 절경을 만끽할 수 있어 연인과 함께 데이트하기 좋은 드라이브 코스이다.

뿐만 아니라 금진해변에서 보이는 자그마한 동산 위로는 금진온천이 있다. 금진온천은 해안단구 지하 1000m에서 분출되는 온천수로 신경통은 물론 전립선 질환 등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어 강릉 여행 중 가볼 만한 곳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